[공지]의견을 듣고싶습니다!

in #kr6 years ago

bsdvasv.jpg

날도 덥고 몸도 별루 안좋고 사람도없고 댓글도 없고하니.

저도 이제 슬슬 일주일마다 포스팅 하나 또는 두개 정도만 올릴까합니다.
무슨요일로 할까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무슨요일이 좋을까요?

물론 제 포스팅은 하루에 아니 몇시간동안 댓글 보팅 달리면 그게 끝이긴해요..
그날 후에 보팅이나 댓글은 달린적이 잘 없어요..
하루에 보팅 0.05면 7일후도 0.05~0.1 정도 되더라구여..
...무슨말 하는건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어째든 이제 일주일에 매일매일 올리지 않고
일주일에 무슨요일 딱! 정해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요약

어떻게 할까요? 끝.

Sort:  

요일은 초악님 마음가는데로~ ㅎㅎㅎ
저는 그냥 2일 1포정도로만 정해서.. 초악님도 2일1포나 3일1포 정도로 정하시는게 그냥 편할수도 있어요 . ㅎㅎㅎ

그리고 기존에 계신분들이 하나둘 활동을 안하셔서.. 새로운 분들이 오시거나.. 혹은 먼저 다가가거나 해야지 예전 처럼 좀 활발한 블로그가 될 것 같습니다.

궂이 요일을 정하신다면 월요일 어떨까요^^

kr-art쪽이 많이 빠지신거 같긴한데 저보단 훨씬 잘하고 계시네요ㅎㅎ 조금 지치시면 목욜일 월요일 이틀 어떨까요?? 주말에 그리시고 월요일에 올리시고 중간에 한번 더 올리구요.

화, 목요일 어떨까요?

일부러 요일을 정하시는 것 보단... 기간만 정해두시고 예를들어 일주일에 두번 여기까지만 정하시고 마음 가는 날에만 쓰세용! 요일까지 정해두시면 더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서요!!^^

그런거 정하다보면 자기 자신한테 제약받는 느낌받을 것 같은데 글 자유롭게 쓰는게 좋을듯해요
많이 돌아다녀서 추가 팔로워분들 만들어보는건 어떤가요ㅎㅎ 전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