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오버위치

in #kr6 years ago

한조 대기중.jpg

어제 글 댓글에 보니까 메르시랑 하나 올려달라고해서
메르시 하니까 생각나서 ㅎㅎ

옛날에 그렸던 짤인데 ㅎㅎ
지금은 한조 상향? 된거같고
메르시도 하향 많이 먹었다고해서
성립이 안되는 만화겠네여 ㅎㅎ

오버위치 만화 올릴때마다 느끼는건데..
역시 오버워치는 옛날이 재밌던거 같아요 ㅎㅎ

아! 이거 원본은
동방이라는거에 나오는건데
가슴 만지게해주세요!! 라는 짤이 있어요 ㅎㅎ
그게 원본이에요 ㅎㅎㅎ

요약

옛날에 그렸던 짤입니다. 생각나서 다시 올려봄. 끝

Sort:  

아 원본도 궁금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cH5qIr.jpg
이게 원본이에여

오랜만입니다.
제가 바쁜 일이 하나 마무리가 되었네요^^
저 제과 기능사 시험 합격했어요~~

오호!! 축하드립니다~! 바쁜 일 하나씩 처리하다보면
금방 다음일이!? 응? ㅎㅎ
제과 기능사 시험 당연하게 합격하실줄 알았습니다! ㅎㅎ

zzzzzzzzzzzzzz ... 만지게 해주세요 ㅡ∇ㅡ

나..나도 만질꺼야!!

한조..각!

피자 한..조각~~ 케잌 한조..각~~

ㅋㅋㅋㅋㅋ메르시군요 ㅋㅋㅋ초식악어님 짱

ㅎㅎㅎ 넵 메르시입니다 ㅎㅎ

"좋은 한조는 죽은 한조 뿐."

...이라는 명언(?)이 생각나네요.

이렇게 5명이 한조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