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완료!!

in #kr6 years ago

ascv.JPG

공모전 참가신청서 보냈습니다!! Y~~~~(와이~)
신난다~~~

KakaoTalk_20180615_172002615.jpg

음료수 5개 냠냠하고~ 어찌저찌 완성했네요 ㅎ
좋은 결과가 제발점 있으면 좋겠네요 ㅠ...

요즘엔 제가 바쁜 이유로
다른분들에게 찾아가드리지 못해서 그런지
자주 오시는분들께서 안와주시네요 시무룩..ㅠ

조만간! 이벤트를 해서!!! 다시 팬 모집을!! 해야겠습니다!!
혹시 저의 팬이 되어주실분~ 있으신가요?~ ㅎ

2-41.jpg
오늘부터 조금 쉬면서 공모전 결과를 지켜봐야겠습니다~

요약

오늘 공모전 완성해서 검토 후 보냈습니다. 끝.

Sort:  

공모전 접수하느라 수고하셨네요.
이제 쉬엄쉬엄하세요 ^^

넵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인상깊은 음료수네요
저는 왜 이 음료수를 처음보는지;;;

잘 보고 갑니다.

핫식스 사야지 하고 갔다가 그 옆에 있더라구요 ㅎㅎ
생긴게 건전지라서 사봤는데 ㅎㅎ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크!!! 마무리 잘 하셨나보군요!.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

좋은 결과 있기를..!!!

넵! 마무리 잘했습니다 ㅎㅎ
좋은결과 있기를!!! ㅎㅎ

헛! 저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고생하셨어요 ㅠㅠ

앗!? 모르셨나요? 스티밋 웹툰공모전 이였는데..ㅠ

미리 제가 링크를 올릴껄 그랬어요..ㅠㅠ
다음에 이런 이벤트 있다면 링크 올릴께요 ㅎ

고생했습니다.
작품 기대됩니다.
꼭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잘되면 밥 사란 얘깁니다.)

넵 ㅎㅎ 감사합니다
기대 하셔두 좋지만 크게는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작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ㅎㅎ
꼭 좋은 결과 있기를!!! ㅎㅎ
(넵 ㅎ 잘된다면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깊이 공감하고 ㅡㅜ 고생하셨습니다.
좀 쉬시면서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D

좋은결과가 있기를!! ㅎㅎ 전 자유주제라서 경쟁자에요 ㅎ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feelsogood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