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낙서들.

in #kr6 years ago (edited)

hasdfa.jpg

이제 슬슬 영어로 제목 말고
한글로 제목을 쓸까 합니다...

예전에 이것저것 낙서한것들입니다 ㅎ

5월 21일이 다 끝나가네요...
진짜 시간이 너무 살벌하게 빨리가네요 ㅠ
이번 년도는 뭘 한건지 모르겠는데

제가 사랑하는것들? 좋아하는것들이
자꾸 사라지는 년도인거 같긴해요..
지금까지 쭉 있어서 영원히 함께 할꺼같던것들이
이번년도에 자꾸 사라지네요...ㅠㅠ

요약

앞으로 제목은 한글로 쓸 예정! 끝~

Sort:  

오늘은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했네요 ㅎ

대충 작게 작게 낙서식으로 쓱싹한거라서 ㅎㅎ

총집합된 듯 되지 않은 듯한
캐릭터들의 향연이구나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 그냥 그때 그릴때 그리고 싶은거
생각나는거 막 그린거라서 ㅎㅎ

감사합니다 ㅎ

ㅋㅋㅋ 루비는 예전 캐마 할때 그거인것 같네요
그리고 깨알같은 42아

오호! 기억하고 있으셨군요!! 감사합니다!!
뭔가 제 글에 관심이 있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ㅎㅎ
제가 아는분 아이디가 사이아라서 ㅎㅎ 42아 라고 그렸죠 ㅎㅎ

타이가짜응...

미니타이가쨔응 귀욤죠 ㅎㅎ

풀보팅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이예!! 감사합니다! 꾸벅!!! ㅎㅎ

마법소녀 리나가 보이는것같네요? ㅎㅎ 맞나요

넵 ㅎ 마법소녀 리나인버스입니다 ㅎㅎ
재밌게 봤던 애니메이션중에 하나죠 ㅎㅎ

안녕하세요.
낙서가 이정도면 분명 금손이신 것 같은데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제가 10스달이 걸린 배너제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참가하시면 좋을 것 같아 들렸습니다.
허락 없이 링크 남기고 갑니다. 한번 들려 주세요.
https://steemit.com/kr-art/@yani98/10sbd-kr-art-challenge-1st

음..배너 제작해본적이 없어서...ㅠ
금손도 아니구요...시간도 몇일 안남았고...음...
시간되고 가능하면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