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드루이드 미아

in #kr7 years ago

jfdgbsnsmfg.jpg

@asinayo 님의 드루이드 미아입니다 ㅎ

그림이 잘 안그려져서...뒷태미아 로우앵글미아 서있는미아 누워있는 미아 그려봤는데..
영...마음에 들지 않아 다 지우고..그냥 옛날에 그렸던 그림을 모작해서 미아를 그려봤네여 ㅠ

섹시한 미아를 원하셨는데...섹시함이 부족한거 같아 조금 걱정이네여

내일 다른 두분꺼 쓱싹! 하고 그려드리겠습니다! ㅎㅎ

Sort:  

초 울트라 육감 섹시 미아는 어디있습니까!!!!!

미묘한 섹시함이지만 섹시함은 있습니다. 복장으로 모든게 커버 가능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육감 미아를 다시 그려볼께여 ㅎㅎ
일단...요즘 그림실력이 너무 형편없어져서 ㅠㅠ 시무룩..

실력이 내려갔다고 보기에는 아닌것 같은데 ... 그냥 단순 침체기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불청객 슬럼프가 찾아왔어요 ㅠㅠ

귀여워요 살짝 섹시하기도 한데요?

크~ 섹시를 노렸는데 귀엽이 되어버렷군요 ㅎㅎ 아쉽..
칭찬 감사합니다 ㅎ

그림천재 😁

감사합니다 ㅎㅎ

네? 충분히 섹시한데요.. 여기서 더 섹시해지면 뭐 어떻게 하시려고....ㅋㅋㅋㅋ

아직 섹시함이 부족하긴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66.31
ETH 2428.1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