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in #kr6 years ago (edited)

asbsd.jpg

늘 그림을 연구한다고 생각했엇는데..
지금까지 연구는 잘못된 연구였나봐여!!

다시 재대로 된 방향으로 다시 연습해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요즘 웹툰 그리고 있어서
조만간부터는 아마 옛날그림이나 그렸던 그림을 올릴꺼같아요
아마도? 안그럴수도 있구요 ㅎ

최대한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모든간에!

모두 즐거운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월요일을 보내세요~ ㅎㅎ

Sort:  

방송은 안하시나요???
하신다면 놀러가고 싶은데
자리만 차지하고 있을 자신있습니다. ㅎ

방송은 진짜로 가~~~끔씩 심심할때만 키는 타입이라서...
전 같이 떠드는걸 좋아하는데? ㅎ 자리 차지하고 있으신것보단 ㅎㅎ

초반에 좀 떠들다 그림방송 켜놓고 자는게 취미라서요 ㅎㅎ

즐거운 월요일.ㅎㅎ

넵! ㅎㅎ 좋은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일주일 보내시고 행복한 일년 보내시고! 건강한 인생 보내세요!! 후후훗~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
월요일날 봐요 :D

넵 ㅎ 좋은 하루 되세염 ㅎ
그리고보니!! 원하시는 그림 왜 안보내주시나염? ㅎㅎㅎ

2억 가즈아~^^

1등해도 2억이 안되는데여? ㅎㅎ

뿔 달린거 보니... 악마인가요?
뭔가 (대악마인 저로썬) 친근하군요!

오호~ 눈치가 빠르신데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56.19
ETH 2431.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