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가족 - 레오와 안나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우리집에서 같이 사는 강아지 두마리 입니다.

검은쪽은 오레오 흰쪽은 안나라고 합니다.

image

레오는 어릴적에 와이프가 데리고 와서 일년 되었는데 많이 컸어요.

아무리 사진을 잘찍어놔도 눈이 안보입니다.

온통 까맣습니다.

안나는 유기견으로 좋은 주인을 찾아주려고 한달정도 보호중인데

개를 키우는 입장에서 유기견이 많이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image

저렇게 이쁜데 안타깝네요.

혼자 있는 레오가 이제 맘을 열어 둘이친해졌는데

정이 더 들면 떠나 보내기도 힘들고 지금은 한마리도 키우는것도 많이 힘들어서요.

그래도 있는동안 간식이라도 하나 더 챙겨주고 보내려고 합니다.

좋은 주인 만나서 편하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Sort:  

귀엽네요 ㅎㅎ

귀엽기보단 요물이에요 ㅜㅜ

레오는 이름 잘지으셨네요 ㅎㅎ
딱 알기 쉬워요.
안나는 안타깝네요.
저희는 집에 개가 세마리인데 막내가 유기견이었어요.
결국 주인도 못찾고 새주인도 나타나지 않아 그대로 제가 입양했습니다.
인연은 어떻게든 시작이 되더군요. ㅎㅎ
반려동물 관련은 #kr-pet도 붙이시면 좋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이제 정많이 들어서 놀이방 같은곳에 보내놓고 집에들어가면 허전하더라고요

오레오는 종이모에요 ?
엄청 귀염네요~

말티프에요. 지금은 커서 저렇게 귀엽지 않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