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느새 팔로우 100을 넘었네요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오늘 블로그를 체크해보니 저도 드뎌 팔로우가 100을 넘었네요. 포스트도 하나겨우 올린 허접한 블로그에 백분넘게 팔로우를 해주셨다니 부끄러고 감사하네요.
더 좋은 포스트로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첫 포스트로는 저의 프라하 여행 영상을 올렸는데 아무래도 글이나 다른 정보가 없이 영상만올리니 바로 묻혀버렸네요 ^^;;
유튜브같은 영상 플랫폼처럼 스팀잇을 쓰기엔 무리일수도있다고 느꼈어요. 혹시 스팀잇도 조만간 자체 영상 업로딩이 가능해질지 궁금하네요.

다음 포스트로는 아내와 프랑스 여행영상 에디팅끝내면 올릴려는데 여행정보나 팁들을 같이 기록하여 좀 더 유익한 포스트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첫 포스트 링크 살포시 걸어요 ^^ 한달걸려만든 영상이라 부족하지만 영상쪽관심있는 몇분이라도 더 보시고 즐겨주셨음 저도 뿌듯할듯하네요 ;;;

https://steemit.com/travel/@choind/video-trip-to-prague-with-my-lovely-wife

모두 좋은하루 되셔요^^!!!

Sort:  

요새 팔로우수 100명을 넘었다는 글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놀라고있어요 ㅎㅎ 앞으로도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축하드려요~

고마워요 그만큼 스팀잇이 커지고있다는뜻이겠죠? ㅎㅎ 감사해요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잘 정착 하고 계셔서 너무 좋습니다

커뮤니티 멤버들의 멘토 벤티님! 감사합니다 ^^

함께 성장해요~
지치지 마시고~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 !! 곧 따라가겠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필로우할께요 ㅎㅎ

축하드려요, 글에 관심을 안주면 금방 묻혀버리더라구요 ,.ㅠ

감사합니다. 담엔 더 좋은글 쓰면서 계속 분발하겠습니다 ㅎㅎ

100명 축하드리니다 :) 더 좋은 볼꺼리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저도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앞에서 많이 이끌어주세요~^^

저도 많이노력하겠습니다 ^^감사요

✈ 팔로우 100 넘으신 것을 축하드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해요 ^^

축하드립니다+_+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