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서핑 스팟 - 검은모래 해변(sunset beach)

in #kr6 years ago

이번 포스팅은 뉴질랜드 서핑 스팟! 중 하나인 블랙샌드 비치입니다!

교민들 사이에서도 잘 안알려졌는지 갈 때마다 키위들과 마오리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많이들 black sand beach(검은모래 해변)으로 알고 있는 이곳의 정확한 명칭은

Sunset beach(일출 해변) 으로.. 어느 나라에 여행가나 하나쯤 있는 해변의 이름이네요 ㅎㅎ

무튼! 각설하고! 이곳을 포스팅하기로 마음 먹은 이유는

무엇보다 초보부터 숙련 서퍼(suffer)들까지도 모두 즐길 수 있는

알맞은 난이도의 해변이라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1.jpg

먼저 사진을 한장 투척하고 가야겠네요!

사실.. 서핑할 생각에 사진을 매번 안찍게 되더라구요 ㅋㅋ

구글링하면 사진 몇개 나오겠지 했는데 그냥 제 사진 쓰려구요ㅎㅎ

가장 실사와 가깝기도 하구요.. 혹시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

"sunset beach in nz"라고 치시면 나올거에요!

2.jpg

사진은 다소 밝게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래 색깔이 검습니다. 실제로 보시면 완전 까만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위 두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파도가 생각보다 세게 칩니다..

하지만 깊이는 한국의 서해 보다도 완만하게 깊어져서 아이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제 발이 겨우 닿을 정도까지의 깊이를 기준으로 파도는 낮게는 1m 정도부터

바람이 좀 불어 주는 날은 2m까지도 쳐서 아무런 장비 없이 몸만 들어가서

에버랜드의 캐리비안 베이처럼 놀아도 재밌죠.. 많이들 그렇게 놉니다 ㅋㅋ

3.jpg

이 사진의 모래 색깔이 가장 실사와 가깝겠네요..

이날은 사람이 좀 많이 온 날이기도 합니다. 새해맞이 휴일 기간 막바지 주말이었거든요..

그럼에도! 놀기에는 충분한 공간! 뉴질랜드의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ㅎㅎ

주차는 힘들었지만 막상 해변 들어오면 널널하게 놀 수 있는

인구가 적은 나라의 장점!이겠죠?

4.jpg

서핑하러 출발 하는 뒷모습입니다... 역광이 비춰서 매우 어둡게 나왔네요 ㅋㅋ

검은모래 해변 아니.. sunset beach 서퍼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도 이제 서핑을 배운...다기 보다는 일어났다가 넘어지고 반복하면서 배우는데

낮은 파도라도 타고 들어오다보면 너무 재밌더라고요!

서핑을 안해보신분들도 이렇게 웹서핑은 해보셨으니 충분히 해내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른 뉴질랜드 여행기를 보고싶으시다면?
뉴질랜드 여행 - 장어낚시 1탄 : 낚시편 (feat. 해밀턴 근교)

p.s

위치는 아래에 첨부해 드릴게요! 오클랜드 기준으로 푸케코헤 지나서

조금더 가시면 됩니다!

5.jpg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네이버 카페

페북 페이지

Sort:  

제주도에도 검은모래 해변이 있는데 뉴질랜드에도 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아 제주도에도 검은 모래 해변이 있군요! 보팅 팔로우 그리고 댓글까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 명절 연휴 시작인데 즐거운 연휴 되세요~~!!

뉴질랜드는 한번 꼭 가보고 싶은 곳 중의 하나에요 ^^

중년에게 천국인 도시같아요 조용하고 사람없고 자연경관 빼어나고요...

젊은이들에게는 컨텐츠나 비즈니스등 여러 방면에서도 다소 아쉬운 면이 있긴해요

그래도 여행하기엔 너무 좋은 나라인거 같아요^^ 즐거운 연휴 되세요!

뉴질랜드가 그렇게 좋다면서요~!!ㅋㅋ 저도 언젠가 서핑배워서 좋은데가서 한번 해보고싶네요
지금은 웹서핑이나...ㅋㅋ

자연경관이 잘 보존되어 있어 너무 좋네요 ㅎㅎ

기회되면 서핑은 꼭 배워도 좋은 취미인거 같아요!! 즐거운 명절되세요!

@choim님 흑백사진 챌린지 다음주자가 되어주세요~^^ 멋있는 사진 올려주실 것 같아서 부탁드립니다:)

헉.. 일단 참여는 했습니다^^ 잘 해낼수 있을진 모르겠네요..

@choim님 안녕하십니까^^ 소방관입니다!! 아까전에 팔로우해주셔서 감사인사 드립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항상 좋은 글 보러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저기 사진속에 있는 sunset beach in nz 해변 한번 가보고싶어지네요. 국외연수 나갈때 꼭 한번 들려보고 싶습니다^^ 오늘 하루도 안전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방문까지! 감사드립니다^^

뉴질랜드에 방문하시게 되면 꼭 들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서핑을하러 가시는 뒷모습이 무척 멋있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모쪼록 설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ㅎㅎ

댓글보고 처음 알아갑니다. 제주도에도 검은모래해변이 있군요. 포스팅보며 참 이국적이다 생각했는데. 서핑이라니 멋있는 취미네요!

저도 제주도 검은모래해변이 있다고 듣고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서핑도 기회되면 배우기 정말 좋은 취미인거 같아요^^

아 이런 곳이 있었군요~ㅎㅎ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 싶네요 ㅎㅎ

네! 뉴질랜드 오시게 된다면 주로 가야할 곳들 다 가시고 난뒤에 여정이 남았을 때

한번정도 들리기 좋은거 같아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1.91
ETH 3494.1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