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손님 몰려온다~~손님 받아라~~~

in #kr6 years ago

가즈아~~~ ㅋㅋ 럭키 형 이득 엄청 봤겠네 축하해~~

그리고 어제 스파임대도 고마워!!

Sort:  

지금 비트로 바꾸면 이득인데
어차피 난 안팔거니까
ㅋㅋㅋㅋ
그래도 기분 좋아서 쏜다~~
가즈아~~~~~
(풀보팅 난사로 얼마 안돼.
넣어둬 넣어둬~~)

크 럭키형은 너무... 난사해서 탈이야 ㅋㅋ

하지만 그래서 응원하지 ㅋㅋ 이미 이 금액이 내 웬만한 글 보상이야 ㅋㅋ 고마워~~

보팅파워가 50 아래는 첨이야,ㅋㅋㅋㅋ

난 50 위로 유지하기가 힘들더라구 ㅋㅋ

그래도 그만큼 좋은글도 많이 읽었단 소리니깐!!

ㅋ 그러지 말고 80은 유지하도록 해봐.
ㅋㅋㅋㅋ
난 일부러 80 유지 하기 위해서 쉬어가면서 보팅해,
그래야 내가 가진 파워로 최대한 줄수 있을것 같아서.
50아래는 회복도 너무 느리잖아~

참 뭐 파워가 약하면
액수가 별 상관없긴 하겠다.ㅋㅋㅋ
미안해.팩폭ㅋㅋㅋ

ㅇㅇ 형은 그게 맞아ㅋㅋ

나는 어차피 파워가 낮아서 그냥 좋은 글들에 보팅 수 1을 채워줄 수 있을 정도의 역할만 하려고 ㅋㅋ

보팅 수는 다분히 민주주의적이라서 좋아 ㅋㅋ

회복속도는 그리고 퍼센티지 따져보면 거의 비슷할걸?

직관적으로는 다를거 같지만 ㅋㅋ 아마 관련 포스팅도 있을거야 ㅋㅋ

그런가?
알게되면 알려줘.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