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슴이 덕봉덕봉]덕봉이는 알코올 쓰레기..

in #kr6 years ago

전에 제가 작성했던 삼행시가 예언글이었군요 ㅎㅎ

제 술버릇은... 좋은건지 나쁜건지 잘 모르겠네요...

끼(?)를 부립니다.. 남자인데...

맨정신에는 하지도 안할.. 아니 못할 헌팅을 한다거나...

친구들은 자주 애용하죠...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습니다

p.s 과거 신입생 환영회때 잠에서 깨보니, "ㅏㅑㅌ", "ㅐ녇"...과 같은

연락처들이 20개정도 저장 되어있고 카톡으로

'ㅣ턍ㅈ:oo아 속은 괜찮니~? '와 같은 메세지들이 와

당황했었던... 그 이후로 과음을 즐깁니다(?)

재밌는 주제 감사합니다~~

Sort:  

술을 드시면 또 다른 자아가 나오시는군요!!!! ㅎㅎㅎㅎ
연락처가 20개씩 저장 되는거면 엄청난 인기쟁이닷.........
취하면 인기쟁이가 되시는 타입인건가요???헤헤헤
그래도 과음을 자주 즐기시면 안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분들이 정말 좋아하시겠어욬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1.40
ETH 2283.9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