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어제 나간 배낚시 결과물!! feat.사시미!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6Tb6zDv3UeLDAMs02y1cAfVx9NCfnj.jpg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어제 정말 많은 배들이 와있더라구요...

그래도 줄이 빨리 줄어들어서 20분만에 내려갈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Moim_6Tb6zDv3UeLDAMs02y1cAfVx9NAk1z.jpg

선착장 출발하는 모습!! 파도도 잔잔하고 날씨도 맑아서 기대가 되었는데요!

요즘 오클랜드 법이 강화되서 전에는 25cm 이하 어획금지였는데

30cm 로 바뀌었다네요.. 그래서 넣자마자 10초면 물긴하는데

거의다 30cm 아래 잔챙이(?)들이라 잡는대로 전부 던져버렸습니다..

KakaoTalk_Moim_6Tb6zDv3UeLDAMs02y1cAfVx9NvEaZ.jpg

근데 파닥파닥 소리가 나서 가보니 제가 잘못 던져서

몇마리가 이렇게 모여있었네요ㅋㅋ

그래서 얼른 구해줬습니다!

KakaoTalk_Moim_6Tb6zDv3UeLDAMs02y1cAfVx9NrNtv.jpg

KakaoTalk_Moim_6Tb6zDv3UeLDAMs02y1cAfVx9NtZS1.jpg

월척은 이렇게 두마리 건졌습니다!! 어차피 잔챙이들은

가져가서 손질하는게 일이기도 하고 해서..

전부 놔주고 두마리를 가져가 지분 30%로 경영을도와주고 있는

중식당에 부탁을 해서 사시미를 해 먹었습니다!

KakaoTalk_Moim_6Tb6zDv3UeLDAMs02y1cAfVx9NnFJv.jpg

KakaoTalk_Moim_6Tb6zDv3UeLDAMs02y1cAfVx9Npk1X.jpg

생각보다 너무 찰지고 맛있어서 놀랬네요..

다음엔 날 잡고 새벽에 일어나서 먼 바다로 나가봐야겠습니다

참고로 뉴질랜드에는 각종 상어들이 많이 살아서..

상어도 자주 잡혀서 낚시대가 잘 망가진다네요..

!

Sort:  

뉴질랜드 사시나봐요? 거긴 미세먼지 없어서 좋겠네요

네 오클랜드에 살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뉴스 보니 미세먼지가 심각하더라구요..

저도 7년간 중국에서 유학하면서 엄청 고생했던터라 걱정되네요..

마스크 꼭 끼고 다니셔서 건강에 유의하세요^^

보통 직접 잡은건 보기는 좀 별론데 이건 맛있어 보이기도 하네요.

네 식감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깜짝놀랬습니다..

다음엔 아예 초장을 가져가서 선상에서 먹어볼려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런 주말이 좋습니다~

네! 부활절 맞아 5일간의 휴일이라 마음도 몸도 편안한 주말이 될거 같습니다!!

happy easter =)

choim 님도 happy easter 입니다!

낚시 너무 멋지네요 무엇보다 파란 하늘이 너무 부럽군요 ㅜㅜ
중간에 지느러미가 험악하게 생긴 녀석들은
투명한 느낌에 특이하네요 -0-

네 그래서 잡을때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어제 너무 잘잡혀서 빨리 방생해주고

큰 물고기 잡으려다가 파닥 거리면서 지느러미로 새끼 손가락을 건드렸는데

피가 좀 베어나오더라구요.. 그 뒤로는 조심해서 잡았습니다 ㅋㅋ

안그래도 요즘 미세먼지로 시끌시끌하던데 @ryh0505님도 호흡기 질환 유의하세요~~

허.. 네 좀 무시하게 생겼다 했더니 손이 베일 정도군요...ㄷㄷ;
여기도 날씨가 좀 맑아지고 꽃도 슬슬 피기 시작해서 이제 외출을 좀 해보려구요

주말 외출!! 벚꽃엔딩이 울려펴지는 한국이겠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역시 생물을 잡아서 사시미를 떠 먹는 맛이란...... 딱 한번 바닷낚시 따라가서 바로 회쳐서 먹은일이 있는데 확실히 다른 맛이더라구요 말로 표현이 힘든.....

그렇죠! 그 맛에 힘들고 귀찮아도 오래걸리더라도 준비해서 가는것 같아요!

스팀 가즈아!

항상 고생많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