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카와카와 베이 낚시하러 왓습니다!

in #kr7 years ago

image

오늘은 카와카와 베이에 낚시하러 왓습니다..

원래 카와카와 베이는 조개 잡우러 많이들 오는데요

오늘은 주말이라 그런지 피싱스팟에 사람들이 많아서

이쪽으로 왔습니다!

모바일이라 길게는 못쓰고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ㅎㅎ

image

차를 세워두고 걸어내려왓는데요!

조카들은 벌써 놀거리를 찾앗네요 ㅋㅋ

image

제가 낚시할 장소는 조금 더 걸어와서 이쪽입니다!

image

그럼 많이 잡아서 오겟습니다!!

image

실시간까지는 아니고 소통식 포스팅은 처음이라ㅋㅋ

이렇게 마무리 하겟습니다!

많이 잡길 빌어주세요! 아 이벤트 추첨은 오늘 밤에 할게요!

Sort:  

맑고 깨끗하네요 ^^

네 ㅎㅎ 결국 한마리밖에 못잡았네요 ㅠ!

(

바로 놔줬습니다...ㅎ

조과 기대해 봅니다... ^^ 과이언 저의 먹부림을 자극할만한 물고기가 잡혔을까??^^

https://steemit.com/kr/@choim/1-0-4sbd-3-2

역시 낚시는 낚시 스팟에서 잡아야 되나봐요 ㅠㅠ 조기 철수 했습니다...

와~~~ 너무 멋있네요. 대만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군요. ㅠ
잘 보고 갑니다. ^^

오! 대만에서 사시나보군요!! 중국 유학 당시에 대만 여행 ㄱ"ㅖ획만 잡고 가질 못했는데...

음식이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치님 덕분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07.38
ETH 2434.9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