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재테크] 제 재테크 종목이기도 한 비싼 백주를 하나 열었습니가!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 저녁은 삼겹살 파티입니다 ㅋㅋ

토요일 저녁! 새러데이나잇! 이니깐

술과 함께합니다 ㅎㅎ 오늘 마실 술은

제가 아끼고 아끼는 술이기도하면서 재테크 종목이기도 하죠 ㅋㅋ

모타이 중에서도 매년 한정판으로 나오는 모델인데요!
(도수는 53도로 가장 적당하죠!!)

오년만 지나면 웬만하면 차익이 50-60 %는 기본으로 나옵니다 ㅎㅎ

저도 15년산 부터 그때그때 다른 수량 구매해서 쟁여놧는데요!

오늘 오픈한건 매형이 2000년도에 구매해둔 모타이입니다!!

image

지금 싯가로는 적어도 병당 350은 하는 모델이죠..

뉴질랜드에서 구할려면 두배가까이 띄기도 하구요!!

삼겹살과 함께 먹으려고합니다..

지금까지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완벽한 재태크

종목임에도 투자가치가 떨어지는 이유는 구매자에게

몇가지 조건이 붙기 때문인데요..

그리고 무엇보다 오래되면 오래될수록 손님들에게

대접해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져 ㅋㅋ

저녁 삼겹살파티가 메인 이슈였는데 술이 주제가 되버럇네요 ㅋㅋ

p. s 저도 재테크 얘기 나오면 술김에 이 술 얘기를 꺼내곤해서
이미 몇병 친구들 뱃속으로 들어가버렸죠 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모타이 술에 대해선 자세히 설명하는

포스팅 준비해봐야겟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헐..ㅋㅋㅋㅋ 수익율이 장난이 아니네요.

네.. 근데 소모재다 보니 마셔버리면 그만이라서 확정 수익율이 아닌 점은 마찬가지죠 ㅋㅋ

술테크 ㅎㅎㅎ 오랜만에 접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됩니다😆

네 술테크.. 유명하면서도 생소하죠 ㅎㅎ

이 모델은 조건만 맞으면 차익이 장담되기에 안마신다는

전제하에 한국에 두고 왔습니다!!

준정님도 좋은 하루되시고 많은 소통해요 ㅎㅎ

술테크 재미있는 발상이네요.
모타이 병이 참 이쁘네요 ...중간에 메인같은 가래떡도 예술입니다 ^^

술테크도 종목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하는 부분은 확실한 차익이 발생하죠 ㅎㅎ

근데 마셔버리면 그만이라는 큰 문제가 따르기에 ㅠㅠ

가래떡.. 조카들이 참맛있게 먹었습니다!

수... 술테크요??? 술도 투자상품이 될 수 있는 시기긴 하네요... ^^ 묵히면 묵힐수록 맛이 깊어지는 술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미 몇십년째 이 모델은 평균적으로 5년에 마진 100프로 차익이

발생하고 있어서 저도 최근에 시도중인데요 ㅎㅎ

문제는 마셔버리고 싶은 유혹이 너무 강하다는구죠 ㅋㅋ

저한테 몇백짜리 술을 마시라고 한다면 정말 아까워서 못마실거같네요..ㄷㄷ

인생 별거 없습니다 ㅋㅋ 투자하고 소비해봐야

그만큼 그 빈자리도 다시.채울수 있더라그용 ㅋㅋ

좀만 더 나라위해 고생하주세여^^ 전역자로써 항상 응원합니다!

엄청난 술인가봐요ㅎㅎ
술테크도 포스팅하시면 재미있는 소재가 될 것 같은데요 ^^
즐거운 삼겹살 파티 되시길!

넵 중국 정부 접대용 술이기에 공정이 그만큼 투명하고

전통적이라고 들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조르바님께서 직접 댓글 남겨주셨네요!!

항상 고생많으시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조르바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희귀한 술로 재테크를 하는 방법도 있었군요. ㅎㅎ 한병에 350만원이나,

네 기본적으로도 정부 접대용으로 제작되기에 비싸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노란빛깔이 진해지면서 그 향이 더해져 점점 비싸진다고 하네요~~

와~~~ 어마어마한 술이군요. 대단대단. ^^

넵넵!! 저도 정말 가끔 맛보곤 합니다.. 20년정도 되었다보니 그 향이 더 깊더라구요~~

[ITCO나눔] 수동보팅 나눔 가즈아 이벤트 - 3회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백주 재테크 신기하네요 ㅎㅎ 이런 신개념의 재테크가 덜덜 ㅎㅎㅎ

오!! 감사합니다^^

백주도 꽤나 확정적인 투자항목이죠~ 아무래도 술은 역사가 함께해온 기호식품이다 보니^^

다만 마셔버리기 쉬운 유혹이 있다는게...;; ㅎㅎ

이야 저런 술을 먹으면... 그날 기분도 날아가겠죠.^^
흰병에 든 모타이는 자주 먹어봤는데.. 이렇게 좋은건 처음보는군요 눈으로 꿀꺽 합니다.^^


축하합니다.!
『주간어워드』 시상식 2차에 당첨되셔서 풀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매주 마다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되니 참여부탁드립니다.^^

흰병에 든 모타이도 충분히 재테크 가치가 있는 종목이긴 하지만 희소성 부분에서

다소 떨어져서 아쉽죠.. 하지만 그 맛은 충분히 고급스럽고 깊어서 많이들 애음(?)하시더라구요^^

주간어워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참여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0.19
ETH 2367.4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