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랫만에 배낚시!! 갑니다~ 해피이스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랫만에? 두번째?로 올리는 일상글이네요..

오늘은 백만년만에 가는 배낚시입니다!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결국 여름이 거의 다지나서 가네요

이제 막 보트 가지러 와서

보트에 기름채우고 손질하는데만

한시간...걸려서 마치고 차에 탔습니다!

image

장소는 오클랜드 근교의 카와카와 베이!!

조개 줏으러도 자주가는 곳인데요!

image

이제 십분뒤면 선착장에서 배띄우고 바다로 나가겟네요!

결과물은 오늘 저녁 배설이벤트와 함께 포스팅할게요~

그럼 다들 해피 이스터~~입니다!

Sort: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헉~ 보트도 가지고 계신건가요? 저런건 가격이 얼마나?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한국돈으로 4000정도 하는데 자동차가격 하지 않나 싶네요!!

조만간 결과물 올리겠습니다!

오늘 술자리가 길어져서 부득이..;

대어 낚으시길.... ^^ 그리고 멋진 낚시 되세요 ^^

열심히는 했는데 많이는 못잡았네요~

내일쯤 한번 결과물 올려보겠습니다!!^^

오클랜드가면 배 태워주시나요?ㅋㅋㅋㅋ
즐거운 시간 되셨겠죠? :)

ㅋㅋ 배낚시하러 오클랜드까지... ㄷㄷ

네 많이는 못잡았지만 즐거웠습니다!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댓글에 포함된 링크를 열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팀 파워를 임대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7.50
ETH 2430.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