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시즌 2 제주의이겨울,더 따뜻해진 효리네민박 소녀시대 윤아까지

in #kr7 years ago

20180225_224930.png

이효리가 한참 예능을 하고 방송을 하던 중 결혼을 하면서 제주도에 신혼집을 마련해서지금까지 터를잡고 있는데요,많은 분들이 중간중간 이효리씨의 제주도집이 비춰지면서제주도이효리집 이 관광코스로 만들어 질만큼 이슈가 되었는데요,이로인해,복잡한 서울생활을 접고 조금 쉬고싶어 지어진 이효리부부가 호기심 많은 관광객들의투머치한 관심으로 스트레스를엄청 받고 있었다고 뉴스까지 났었죠?

마구마구 벨을 누르고 담장넘어 뛰어들어오는 둥 정말 사생활이 힘들정도로 힘들었다고했었는데요,그래서 그런지 이효리씨가 큰맘먹고 예능을 통해 아예집을 공개해버리면좀 나을까 해서 선택한 '효리네 민박',이 예능을 시작할때만에해도 평소 대중의 관심을잔뜩 받고 살아온 이효리와는 다르게 방송에서도 잘 비춰지지 않고 사람들도 잘 관심이 없엇던남편 이상순씨가 사실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20180225_224813.png

예능인데 본인이 잘할수있을지도 걱정되었고,특히나 이효리씨부부의 집에는 최애지인말고는다른분들도 가본적이 없어,처음하는 집공개가 민박형태로 공개된다고 하니 여러모로걱정이 많았나봐요,ㅜㅜ

하지만 그런걱정이 무산할만큼,효리네민박 시즌 1은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또 많은분들이궁금해하던 이효리부부의 집안 내부가 낱낱이 보여지면서,호기심이 많이 줄어들기도 했어다네요효리네민박 시즌1에서는 직원으로 가수 아이유가 나왔는데요,약간조용한 성격의 아이유도잘적응해 이효리부부와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이슈가되기도 했었죠!!!!!!!!!!!요때촬영할때쯤에는,여름이라,마당에서 모닥불을 피우며 밤새 수다도 떨고,민박집 특성을 살려
모르는 사람과 서로에 관한 대화도 나누는 모습이 아름답게 잘 방송이되어,많은분들의일요일밤을 힐링시켜줘었죠 저도 그랬구요^^알콩달콩 오손도손 아기자기하게 잘사는 이효리부부를보니 저도 저런 생활을 하고싶다 라고 도 했구요 ㅎㅎ

20180225_224838.png

많은분들의 사랑속에 막을 내린 '효리네민'시즌1이 끝난후,시원하게 집공개가되어더이상 이효리부부네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없을주알았건만,역시 많은 관심을 받은 방송인만큼그만큼의 또다른 부정적인 관심도 많았었다고하네요,너무힘들어서 이효리씨남편 이상순씨가자신의 SNS 에서도 '부탁드린다'며 '자제해달라고 직접 올리기 까지 해서
다은 시즌2는 없을것이라는 얘기가 많았었는데요!!!!!!ㅜㅜㅜ

하.지.만, 불과6개월이 채되지않아 '효리네민박2'가 방송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고나서저도 너무너무 방송이 기다려졌어요 이번 효리네민박2에서는 여름의 제주를 담은 시즌1과는 다르게 ,제주의 겨울을 담아 더 아름다운 영상미를 담았더라구요^^
가장따뜻한 곳이라고 알려진 제주에 폭설이 내리는 장면과,이효리씨가 직접 촬여한눈내리는 자신의집 마당이 선 공개 되면서 사람들도 폭풍관심을 가졌죠

20180225_224906.png

저도 봄,여름에만 제주도에 여행을 가봤지,겨울에는 한번도 가보지 않아,제주의 겨울,어떨지 정말 궁금했었거든요,제주도는 바람이 많이 불어 겨울에 여행하기힘들다는 생각이 많았었는데,첫방송 보고 다가오는 겨울에는 제주도여행 꼭 가보려고해요

JTBC에서 하는 효리네민박2 는 2018년 2월 4일 첫방송으로 아직 방영중에 있어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시작하니,자기전 월요병을 떨어버릴 힐릴방송으로 딱이네요!!!

저번 시즌1에 모자란점을 보안한 시즌2,민박집회장님 내외가 직접고른 시즌2의 철칙ㅋㅋㅋㅋㅋ
첫째,잘먹이기!!!!!!!!!!!둘째,잘재우기!!!!!!!!!ㅋㅋㅋ시즌1에서는 채식위주의 식단과,새벽요가로 힘드신분들이 있었나봐요 ㅋㅋㅋ그래서 이번에는 고기위주로 영양가있는 조식과반찬들로,겨울이니 따뜻한 새이불을장만해 잘재우기를 실천하기로 했나봐요 ㅋㅋ

그리고 아는 지인의 귤농장에서 직접딴 귤로 웰컴드링크까지 직접만들어준다고하니정성이 대단한거 같죠?!
이번 '효리네민박'시즌2의 핵심은 뒷마당에 새로 생긴 생각만해도 뜨뜻한 노천탕과여름에는 밖에서 모닥불앞에서 밤새 수다도 떨었지만 겨울이라 그건 불가능하니새로나온 겨울맞춤신상 아이템 몽골식 야외텐트인 게르를 설치했어요

20180225_225027.png

동그랗게 생긴 형태의 구조인데 안에들어가면 군고구마도 구워먹을수 있는 난로(?)가 중앙에 있고 그 중심으로 사람들이 떠들고 놀며 잘수있는 곳이에요!!!!요 두개가 이번시즌 비장의 무기라고 하네요 ㅋㅋㅋ

요번에 오는 직원은 누구인지도 엄청 궁금하시죠?신기하게 스포기사가 하나도 안떠서 첫방송 전에는 다들모르셨다고 하네요 요번 효리네민박2의 직원은 소녀시대의 윤아 씨인데요,

첫방송이 나간후 아주 반응이 좋았다고 하네요,
늘씬늘씬하고 이쁜 윤아씨,거기다가 성격까지 좋고 ,요리,운전 다잘해 민박집 회장님내외가 아주 뿌듯해하며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조식메뉴를 어떻게 할까 고민해 직접 효리네민박에 와플기계까지사서들고 올정도로 준비도 많이 한것 같더라구요!!!!!

20180225_225217.png

소녀시대가 각자 행보를 시작한 이후,소녀시대 윤아대신,'임윤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것 같은데요,제가보기에도 너무 이쁘고 성격도 좋은거 같아 언니나 동생삼고 싶었어요 ㅠㅠ

그리고 또 한명의 게스트가 더 있는데요!!!!!!!!!오마이갓!!!!!!!!이게누구야

바로 배우 박보검씨인데요 ㅋㅋㅋ첫방송엔 나오지 않았지만 이름만 들어도 훈훈한게아주 따뜻해지네요 마음이 ㅋㅋㅋ

저도 아직 첫방송밖에 보지 않아,요번 포스팅은 효리네민박 시즌1 얘기 잠깐과,시즌2얘기 조금만 포스팅할꺼지만요,곧 바로 최근방송분까지 다보고 후기 바로 포스팅해드릴께요!!!

20180225_225338.png

모든것이 완벽한 효리네민박2,춥지만 따뜻한 겨울의 제주를 느껴보시면서,훈훈한 직원들의모습과알콩달콩 살아가는 효리네민박 회장님,꽁냥꽁냥 귀여운 강아지들과 고양이까지 보는재미가 가득한 효리네만박시즌2!!!!!!!!!!많이 기대해주세요

Sort:  

Congratulations @choijiheu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