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신의아이들 줄거리 1회 범죄스릴추적 드라마

in #kr6 years ago

20180310_011455.png
강추최신드라마-작은신의아이들 역대최강범죄스릴추적드라마 이거꼭봐야해요!

여러분!!!!!!!!!!정말 드라마 저 재밌는거만 추천드리는거 알고계시죠????
제가 또1편 보자마자 반해버린 드라마를 추천드릴꺼에요
요거 원래 웹툰이 원작이라 많이들 아실테지만요!!!!!!!!
저처럼 몰랐던 분들도있고,웹툰과 드라마는 다른법!!!!!!!!!!!!!

전원래 이런 범죄물,추적물,스릴러물,범죄스릴러 물 요런 류를 정말 좋아해요
같이 추리하는재미도있고 ,또 맞추면 더 재밌고!!!!!!

저번주 3월3일 부터 첫방영한 OCN'작은신의 아이들'이라는 드라마 인데요
포스터 부터 느낌 퐉 오죠??????
벌써부터 대작의 느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드라마 ,보시기전 기대하셔도 좋을 또하나의 정보!!!!!!
바로 역대 흥행드라마,재미보장드라마 는 다 여기서 찍어요!!!
'드래곤 스튜디오''작은신의아이들'역시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찍어요

20180310_005156.png

사실 전 이 스튜디오 작품은 정말 빼놓지 않고,다봐왔고,다 추천드릴수 있을만한완벽재미보장,로맨스면 꿀같은 파스텔톤영상미,요런 범죄스릴러물은 정말 사운드부터시작해,오각을 만족시켜줍니다 !!그 유명한 드라마 '도깨비'정말 아름다운 영상미로여자분들 마음 심쿵하셨죠,?그리고 정말 마음 제 마음을 울렸던 드라마'디어마이프렌즈'도 여기서 찍었어요 ,그외에도 드라마 'K2','치즈인더트랩,'또오해영','블랙',이번생은처음이라'요즘 시청률 장난아닌 '황금빛 내인생'그리고 ...명드라마중 하나인 '비밀의숲','크리미널마인드''터널'보이스','굿와이프','기억','오,나의귀신님' 그리고 모르시는 분들없으시죠?'미생'도요기서 찍었답니다.

그리고 한참 화제의 드라마였죠...성폭행사건의 주인공이 하차했던..'크로스'이보영주연의 '마더',그리고 곧 방영될 윤식당의 정유미 주연의 '라이브'

까지 와 진짜 정말 명작을 줄인게 이정도입니다......^^
대단하죠?요기꺼 믿고 보셔두 됩니다 저 믿으셔요!!!!!!!!!!
다시 드라마 얘기로 돌아갈께용 ㅋㅋㅋㅋㅋ

20180310_005224.png

요드라마 남주로는 강지환씨,여주로는 최근 '악녀'로 티켓파워를 보여주신 김옥빈씨가 나오는데요 강지환씨는 '살아있는 거짓말 탐지기'대한민국 10대 미제 사건중 셋을 해결한 엘리트중 엘리트로나오는데요,하지만 자신의 입으로 IQ 167임을 강조하고 넘쳐나는 지식을 감추지 못하고 자존감 충만자신감 폭팔 '설명충'으로 동료들 사이에서 기피대상 1호라네요 ..ㅋㅋ

하지만 늘 정확한추리,남들과는 다르게,누구보다 빠르게 사건을 해결해내고 범임을 잡아치우는그였지만,그가 쫒던 연쇄살인범의 범죄입증을 하지못해 48시간 안에 풀어주고야 마는데요..그가 막지 못했던 살인의 화살은 바로 그의 하나뿐인 가족 여동생 에게 돌아가고야 말았습니다.여동생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그 놈'을 찾아서 경찰도,모든것을 다 내려놓고 노숙자들의 틈으로 자취를 감추는데요,그가 그렇게도 잡고 싶던 '그놈'에게 하는말.."죽어라 도망쳐,다시만날땐,정상참작도,선처도 없을꺼야'

과학수사의화신!!!전직엘리트형사,현직 자발적 노숙자 천재인 역을 맡았는데요.
잘생김 뿜뿜입니다 ㅋㅋㅋ물론 드라마 안에서도 본인입으로 계속 자발칭찬해요 ㅋㅋㅋㅋ

그리고 여주인 김옥빈씨는 따뜻한 성품을 지닌 광수대의 여형사로 나옵니다!남다른 직감으로 베테랑 형사들도 찾지못하는 단서를 찾아낼때가 있는데요.하지만 그 속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죠,듣고 싶지 않아도 들어아 하며,보고싶지 않아도 봐야하는 신(神)기 있는 형사 김단 역을 맡았는데요

20180310_005454.png

김단(김옥빈)은 어릴적 부터 사람들의 죽음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세상사람들에게서'귀신들린아이'라며 두려움의 존재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그녀는 어릴적 한 사건의 충격으로 어릴적기억을 잃어버린채 경찰이 되었는데요경찰이 도길 참 잘했다며 살아가는 그녀,하지만 '그일'이 있기전까지는 그랬죠..선배 천재인(강지환)이 쫒던 연쇄살인범의 다음살인을 보게되고 예측했지만,이를 막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김단(김옥빈)은 연수를 받는다는 핑계로 도망치고 맙니다.

하지만 다시 돌아온 그녀,연수로 터특한 베테랑의 느낌으로 다시 형사생활을 하던중실종된 재벌가 딸을 둘러싼 사건을 수사하던중, 기억에는 없지만 뭔가 익숙한 순간들이머릿속으로 흘러들어오는데요.."이건누구의 기억이지...?"..."이 저주받은 능력은 뭐지"..신(神)기 있는 형사!!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목격자..경찰청 광역 수사대 경장 역을 맡았습니다

20180310_005700.png

이 두사람의케미도 물론 재밌지만 ㅋㅋㅋ강지환씨 연기대박입니당
요드라마에게 코믹연기를 담당하고 있나봐요 ㅋㅋㅋ
이드라마 의심할여지 없이 추적범죄스릴러 물인데..왜이러케 웃긴걸까요 ㅋㅋㅋㅋㅋㅋ

1편에서는 전반적으로 각자 캐릭터들의 과거,그리고 현재의 모습의 이유정도가 설명되어져요SBS 드라마 '리턴'에서 형사로 나와던 똥배역 '김동명'씨,이번엔 ..요드라마의 최강끝판대장 연쇄살인범으로 나와요 !!!!!!!완전 반전된연기 기대하셔도 좋아유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영하는 OCN 신작 '작은신의아이들' 완전 강추드려요!!!

20180310_011558.png

Sort:  

제가 스포당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글은 읽다 말았습니다.

추천해주셔서 넘나리 감사드려요. 내일 후딱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3.63
ETH 2522.7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