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먼저할까요(와이게진짜19금) - 리얼 어른멜로 드라마

in #kr7 years ago

키스-먼저-할까요.jpg

SBS에서 리턴사건이후 주춤했던 시청률을 미스티가 가져갔다가 요번 새로하는 리얼어른멜로드라마 <키스먼저할까요?>가 다시 뺏어오고 싶는 추세에요!!!!!!!!!!!!!!!!!
JTBC에서 김남주를 여주로 19금 드라마를 만들어 내서 큰 이슈가 되었죠, 하지만 김남주와 불륜이 되는 케빈리의 사망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몇회전부터 19금방송이 아니라 15세 이상 관람가로 바꾸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실망아닌 실망을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런.데!!!!!!!!SBS 에서 또 사고쳤습니당!!!!!!!!! 이번엔 19금도 아닌데 이름부터가 벌써 리얼 19금입니다 <키스먼저할까요?>는 이전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에서 엄청난 막장불륜끝판왕을 보여준 박복자 역을 맡은 김선아씨와 정~~~~~~~말 오랜만에 TV 드라마에 출연하신 감우성 씨가 나오는데요,이 두주인공의 나이대를 보아하니 정말 리얼 어른멜로 드라마 라는게 확~ 느껴지시죠?

maxresdefault.jpg

저도 처음엔 기사로 재밌다,웃기다 라는 댓글만 봐서 ,어떤내용인지는 몰랐는데요. 와,첫방에서 부터 '멘트를 저렇게 세게가도되나?그래도 공중파인데?'라고 생각했어요역시 19금,어른멜로 라는 타이틀에 맞게 불륜은 당연지사,다양한 충격 스토리가 들어있어요

첨엔 조금 루즈한 시작이였는데 가면갈수록 정말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큰둥 시니컬한 왕년의 광고천재 손무한(감우성)과 시시콜콜 시껄렁한 만년 평승무원(김선아),두사람다 배우자의 바람으로 이혼까지 하고 서로 고독사 위기에 처할만큼 홀로 독수공방하고 있는 캐릭터인데요,손무한(감우성)은 이혼후 충격이 너무커 지금까지 아무여자도 만나지 않고 인생의 재미라고는 하나도 없이 쓸쓸이 살아가는 역으로 나오구요,

안순진(김선아)는 이름답지 않게 하나도 안순진 한 역으로 나와요 ㅋㅋㅋㅋ 남편의 바람으로 그것도 자신의 회사라이벌후배랑 바람이 난 남편을 버리고 파란만장한 자신의 인생을 화려한 인생으로 바꿔줄 돈많고 나이많은 남자를 만나길 바라는캐릭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도 안순진하죠?

maxresdefault (1).jpg

그리고 안순진(김선아)의 직장라이벌후배이자,남편을 뺏어간 내연녀인 백지민역의 박시연씨가 이혼 후 첫 출연한 드라마라 더 이슈가 되었쬬 ㅎㅎㅎㅎㅎ 그리고 아직도 안순진에게 쪼금 미안하고 애틋한 감정이 남아있는듯한 불륜남 백지민의 새남편(오지호) 가 등장하구요,남주인 손무한(감우성)의 베프이자,안순진(김선아)의 베프의 남편으로 나오는 황인우역의 (김성수)씨도 참 오랜만에 보죠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황인우(김성수)씨의 아내이자 여주 안순진(김선아)의 베프로 예지원씨가 (이미라)역으로 나와요 약간 철없는 그런 부잣집 와이프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어요 ㅋㅋㅋ

두 주인공의 만남부터 꿀쨈입니당ㅋㅋㅋ요런드라마는 너무 많이 알려드리면 재미없으니까 직접보셔유!!!!!!!!!!!!!!
인생을 조금 살았다~싶은 40대 여자분들이 무섭게 이드라마를 사랑한다고 하네요 ㅋㅋ 저도 그보다는 어리지만,한때 맘껏 사랑했다 가슴아프게 헤어져본 사람이라면 누구나다 공감할수있고,웃을수있는 고런얘기들인것같아요!!!!!!!!

maxresdefault (2).jpg

인생의 굴곡이란 굴곡은 다지나쳐온 좀 살아본 사람들의 서툰 사랑이야기. 리얼 어른 멜로 ,<키스먼저할까요?>그 첫이야기!!!다함께보고 후기 포스팅 해드릴께요 !!!!!!!!!!!!!

Sort:  

맞선자리에 등산복 입고 나온 드라마 맞죠?
채널 돌리다가 본듯..

네.ㅎㅎ그거 맞아요.ㅎㅎ 완전 재미있써요 대화가 19금이에요

ㅎ어제부터 다시보기하고 있는데 잼나요.
지금6회 다시보기했고요. 웃기면서 슬픈?

요즘 이거 재밌다고 하는데 저도 다시보기로 얼른 봐야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