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함께 두리맛 감자탕 집에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갔다왔습니다~ 감자탕을 먹은지 오래되서 감자탕을 먹으로 갔는데요. 원래 계획은 감자탕을 먹을려 한거 였지만 뼈 찜이 더 맛있어 보여 뼈 찜을 먹었습니다~ 해물 뼈짐과 묵은지 뼈짐이 있었는데 부모님이 묵은지를 좋아하셔서 묵은지로 시켰습니다.

KakaoTalk_20170609_012249751.jpg

두리맛 감자탕집에서는 매운맛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매운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기본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저에게는 기본맛이어도 좀 맵더라구요. 매운 떡복이의 화끈화끈한 매운 맛이 아닌 묵직한 매운맛이었습니다. 묵은지도 적당히 익어 식감이 좋았습니다. 가끔은 본래의 김치 식감 보다 익혀 흐물흐물한 식감이 생각 날때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ㅋㅋ

KakaoTalk_20170609_012248916.jpg

감자탕이든 뼈찜이든 중요한 부분은 뼈에 붙어 있는 살코기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적당히 붙어 있고 양념도 잘 배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묵은지 뼈찜에는 해물 뼈찜처럼 콩나물이 들어가진 않는데요. 묵은지만 먹기에는 조금 짜고 잘라먹는 불편함이 있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여기에 콩나물이 들어가면 한번에 묵은지와 콩나물의 식감을 느낄수 있으니 조금 더 좋았을거 같습니다.
가족과 외식할때여서 소주는 못먹었는데요.ㅋㅋㅋ 여기에 소주를 먹어도 식사겸 안주로 딱 일거 같았습니다!

Sort:  

한밤중에 미각테러라니 ㅠㅠ 침이 알아서 나오네요 ㅠㅠㅠㅠㅠ

한밤 중 이리 맛있어보이는 사진을 ㅜㅠ ㅎㅎ
덕분에 침을 꼴깍 삼켯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

정리하구 포스팅하니 새벽이네요 ㅋㅋㅋㅋ 내일 한번 드시로 갔다오시는게 어떠신가요~

새벽에 보니 너무 배고파지네요 ㅠㅠ 오늘 처음 스티밋 시작했어요 팔로우할게요 맞팔해요 !

넵 감사합니다 ! 맞팔했습니다!

새벽에 엄청 맛있어보여요 ㅠㅠ 검색해봤더니 경기도 권에서 장사하는 체인점인가보네요.. 하
좋은 외식 되셨을꺼 같아요~

아 체인점인가 보군요~ 저는 집 앞에 있어서 갔다온거였습니다. 가족과 함께 맛있게 외식했습니다. @byeong54ji님도 외식 한번 다녀오세요~

This food is WOW :))

음식은 사랑입니다~ :) 너무 맛있어 보여요!

넵 맛있었습니다 두리님ㅋㅋㅋ 미국에도 감자탕집 있나요??

따로 감자탕집은 없구요 ㅜㅜ 한식당에서 감자탕을 팔아요 ㅠㅠ 그래도 한국 감자탕같은 깊은 맛이 안나더라구요 ㅠㅠ

외국나가면 한국 음식들이 그리워 지는거 같습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choihaenn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침이 꼴깍
muksteem 테그 도 많이 활용해 주세요

넵 알겠습니다~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감자탕을 좋아하는데 여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살코기도 많이 붙어있는 것 같고 :)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

넵 오랜만에 가족이랑 외식한거여서 즐겁고 맛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28.17
ETH 2522.4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