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최두호 선수의 경기가 아쉬웠던 만큼 강경호 선수가 해내줬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igiyeon 아둥바둥입니다

최두호 선수의 경기

역시 타격 천재의 두호초이였어요
1라운드만 봐도 너무 깔끔하고 천부적인 타격 센스가 미쳤었죠
특히 로우킥은 예수입니다.
특유의 박자쪼개기도 최고였구요
하지만 역시 제레미 스티븐스..
그는 너무 경험이 많은 베태랑이에요

1라운드에서 경험을 바로 2라운드에 만회합니다
바로 잠깐 두호초이를 방심하게 한뒤 자기에게 유리한 짧은 거리를 만들어냅니다
그 이후 짧은 잽으로 두호초이는 당황하게 되지요
최대한 침착하려 하지만 이미 페이스는 제레미 스티븐스 에게로 갔지요
결국 바로 승리로 이어집니다

2번째는 군대에서 복귀 후 처음으로 경기 진출한 강경호선수의 경기에요
정말 조마조마하게 보았는데요
1라운드는 몸이 역시 풀리지 않는 모습이 아쉬웠어요
많은 타격을 입었었구요
하지만 2라운드에 그라운드 싸움으로 가자마자 몸이 살아납니다
상대편이 테이크다운 제대로 당하는데 바로 당황하지요
그리고 그라운드기술에서의 실력차이가 납니다
바로 트라이앵글초크로 마무리가 되네요
얼마만의 트라이앵글초크의 승리를 보는 건지 모르겠네요
너무 멋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 정찬성, 김동현, 최두호, 강경호 선수등등 모두 응원합니다
이상 ufc매니아 @choigiyeon 아둥바둥 이었어요~!

Sort:  

최두호 선수 거는 기대가 컸는데 아쉽네요 ㅠㅠ 동여상은 spotv에서 차단해서 안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하..역시 스포티비가 ㅠ 네 두호초이는 다음에 기대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