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법무부의 언론 플레이 때문에 망했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igiyeon 아둥바둥입니다

오늘 법무부에서 거래소를 없앤다는 소식을 듣고는 페닉셀이 왔었어요
저도 그 중에 한명입니다
딱 그동안 4일전까진 좋았던 것 같은데 오늘 하루에 다 날아갔네요
당황 스러워요

박상기 법무장관 후보자 자동차세, 과태료 체납으로 15차례 차량 압류

이런 사람이 법무부 장관이라는 것도 당황스럽구요
제 정신인가 싶어요
이제 해외 거래소로 옮기려구요
바이낸스를 드디어 가입 완료 했거든요
우리나라 거래소도 못믿겠어요
에러도 심하고 업빗에서는 갑자기 입금한도금액을 1000억으로 올리질 않나;;
아마 그때 정부에서 몇천억 구매를 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국민연금도 아마 다량 구매 한걸로 알고 있거든요

내일부턴 다시 그냥 이더리움으로 존버 하려구요
그래도 그나마 패닉셀도 없고 안전한 차트로 보여져서요
머리 아픈 하루였어요

다들 화이팅 이에요~!

Sort:  

화이팅입니다. 얼른 장이 회복되길..

네 갑사합니다~! 화이팅

파이팅이에요~!!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흥미롭고 유익한 블로그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_^

네에 ㅎ 뉴비님 맞팔 했어요~!

혹시 몰라요?
반대의 반대만을 외치는 야당의 어그로를 끌기 위하여
홀로 고기방패가 된 구국 영웅일수도 ㅋㅋㅋㅋㅋㅋ

[코인 반대를 외치면 한국당에서 코인 찬성을 외치게 되니
기습적으로 코인 합법화 법안 상정 및 통과시키기)] - 장기말 중 하나일지 ㅋㅋ

네 ㅋ 정말 그랬으면 좋겠네요~! ㅎㅎ

네 맞습니다. 요즘 해외 거래소로 옮긴다는 분들이 많네요..
파이팅입니다.

네에 이럴때일수록 더욱더 화이팅입니다~!

아으.... 그냥 다시 회복되길 기원해야죠 ㅠ

네에 기도하고..가즈아~!

힘내세요! 해외 거래소가 가격도 더 저렴하고 좋은 것 같아요. 카드 수수료만 좀 없으면.....

맞아요 수수료는 정말 부담스럽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