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ㅎ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가입한지 하루가된 나에게는 스팀잇의 모든것 하나하나가 너무 어려운데 이제 하나씩배워 나간다고 생각하니 조금씩 설레어온다 ㅎㅎ 그런 이만... ㅎㅎ 스팀잇에는 일반 sns 처럼 쓰면 안되고 아주아주 정성을 들여서 쓰고 내용도 아주아주 길게 써야된다고 한다.

흠... 어떻게 써야하는건지 모르겠지만 ㅎㅎㅎ너무어렵다 ㅎㅎㅎ 같이소통하면서 지내실분계신가요..ㅠ

Sort:  

반갑습니다. ㅎ
소통 하고 싶으신 글을 쓰신다면, 처음 시작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앞으로 많은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ㅎㅎ잘부탁드려용

어려워요. 또, 글쓰면 안지워져요. 그래서 이불킥 할 만한 내용을 아무도 안써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참고 되셨으면 좋겠어요.

헉헉...삭제가안되면....ㄷㄷㄷㄷ큰일인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776.60
ETH 2424.0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