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취미"가 생겨버렸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나에게 "이상한 취미"를 안겨준 녀석은 바로 요녀석입니다.

적외선 온도계를 11X가에서 매우 착한가격 1만원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아.. 물론 이 물건판매와 저는 아무 상관없습니다. 저는 "아오지1호"의 그래픽카드 온도를 재기위해 구입했습니다.

적외선 온도계는 튀김기름 온도와 같이 음식을 만들때 또는 아기들 분유 온도를 잴때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네요.

내 손안에 들어온 뒤로 저게 몇도일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이것저것 찍게 되네요.








시원한 아이스커피 온도입니다.



모니터는 생각보다 안뜨겁네요.







역시 도시가 더 더운건 나무가 많이 없어서인가봐요...


Sort:  

정말 색다른 취미를 찾으셨군요 ^^
뭔가 자기만의 것을 찾는다는 것은 즐거운 일인 것 같습니다.
좋은 글 공유 감사합니다.

팔로우 남기고 갑니다. ^^ 맞팔해요~

네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아오지는 몇도 인가요? 고기 구울만 한가요?

네.. 한우 웰던으로 익힐 만큼 화력 좋습니다.ㅎㅎ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시는 콘크리트열이 엄청나죠

네 댓글감사합니다. 누가 그러더라구요. 도시에 사는건 주위가 돌로된 산에서 사는거라고요.

재미나고 특이하네요ㅋㅋ
마음의 온도도 잴 수 있다면 좋을텐데 말이죠~
업보트&팔로우 하고 갈께요^^

네 감사합니다. 마음의 온도라 ㅎㅎ 업보트&팔로우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oinkorea 태그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투자 관련 게시글을 모아두는 카테고리입니다. 여러 많은 구독자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테고리로 관련 없는 게시글은 태그를 빼주시면 많은 분들에게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동참 부탁드리겠습니다. :)

네 알겠습니다.

취미도 독특하시네요
저도 그 온도기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ㅎㅎㅎ 댓글 감사드려요.

갑자기 사고 싶네요 ㅎㅎ

댓글 감사드립니다. 가격은 저렴합니다. ㅎㅎㅎ

가성비가 좋은 취미 생활이시네요.

네 댓글 감사합니다.

앗 ㅋㅋ 저도 학교 과학실에 있던 저 아이를 가지고 학교의 모든 물체의 온도를 재 봤던 기억이 있어요ㅎㅎㅎㅎ 재미지죠!
보팅하고 팔로했어요!! 잘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