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불금이네요^^

in #kr6 years ago

image

<모둠바베큐한판>
잘게찢은포크에 바베큐치킨과 수제소세지
3가지 사이드메뉴와 모닝을 이용해서 취양대로 토핑해먹는 재미가있답니다.

image

<소주+맥주+소맥>
역시나 빠질수없는 메인^^

스티미언님들 모두 불금합시다!!^^

Sort:  

저느 집에서 공부를... 대리 불금 하고 갑니다

열공하셨나요? 공부해본지가 언젠지..ㅎ
좋은주말 보내세요^^

캬 맥주 땡기는 안주네요ㅠㅠㅠㅠㅠ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네~맥주랑 정말 딱이에요^^맛도 좋구요~

불금인데 전 일찍 퇴근해서 아들과 둘이서 치킨 토론을 했어요.ㅋㅋㅋ
솔직히 제가 먹고 싶어서 꼬득인거지만...^^;;
치킨먹었는데도 삼겹살이 또 먹고 싶다는...ㅋㅋ

멋찐 아빠시네요^^ 일찍퇴근하시고..~~
치킨과 삼겹살은 무한사랑 메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