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을 즐기며..

in #kr7 years ago

image

<원조골뱅이-골뱅이 모둠탕>
얼큰한 국물에 쫄깃하고 담백한 골뱅이와 홍합!!~
자꾸자꾸 땡기는 그런맛~ 소주랑 어울리네요..

image

<원조골뱅이-전설의오돌뼈볶음밥>
두가지를 한번에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chocomint3은 다음엔 쟁반골뱅이무침 도전해볼래요~~^^♡

Sort:  

오돌뼈 볶음밥 너무 먹고싶네요 비주얼이 ㅎㄷㄷㄷ

비주얼만큼 맛도있었답니다^^자꾸 땡기는 그맛~

저는 볶음밥이 너무 맛나보여요 ㅠㅠ
팔로우하고 갈게요 ㅎㅎ

반갑습니다^^ 볶음밥 자꾸 숟가락이가고 배불러도 또먹고 너무 맛있어요~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제대로 불금보내고 계시네요.^^

정말 오랜만의 불금이라 작정하고 즐겼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39.82
ETH 3132.7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