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in #kr7 years ago

image

<뽑아먹는 까꿍 프렌즈>
귀여운 캐릭터에 골라먹는 재미까지..
g마켓에서 20%할인에 해피포인트 5%적립까지 해줘요..
그래서 저 @chocomint3은 크리스마스 케익을
br로 결정!!

image

카카오프렌즈 스마트램프는 라이언과 어피치
두가지에요..
전 어피치로 3900원 추가로 내고 구입했어요.
어피치 핑크핑크해서 넘 사랑스러운 캐릭터같아요^^♡

ps.왜사진은 세로길죽하게 안돼는거죠?:)

Sort:  

오늘 가입 승인이 나서 처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팅을 시작하는데 어..너무 단순하게 깜짝놀랐습니다^^;;

가입축하드려요~^^포스팅 구경가겠습니다~

사진보니 아이스크림이 급 땡기네요.ㅋ
아마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같은데 폰에서 회전시켜서 올려야
바로 나올듯 합니다.
이웃 신청하고 갑니다. 좋은 이웃으로 지내요.^^

오랜만에 베라아이스크림먹으니 맛있네요~
수락했습니다.저도 님 글 보러 갈께요~

사진 돌려드리고 싶네요 ㅠㅠㅠ
폰으로 찍으신 사진이신가요 ? 그렇다면 갤러리에서 폰사진을 회전 편집하시고 이미지를 업로드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어피치 귀엽네요~ ㅎㅎㅎ 라이언도 굉장히 귀엽던데 괜스레탐이납니다...ㅎㅎ 크리스마스는 역시 케익의 날인가요~

사진은 갤러리에서 회전했는데..오류인가봐요..
크리스마스에 케익이 빠짐 섭섭하죠~~ㅎ

카카오 캐릭터들이 참 귀엽긴 한듯 해요

꾸준히 질리지않는 캐릭터 같아요^^

어피치! 저거 램프키니깐 진짜 이쁘더라구요!!ㅎㅎ 가끔 사진이 이상하게 가로로 올라가더라구요ㅠ 왜그러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오류가 맞군요..램프 굳템이에요^^ 품절전에 구입하길 넘 잘했어요~~

Congratulations @chocomint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93.29
ETH 313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