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상상력 릴레이~생활속 steemit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잇 상상력 릴레이, 생활속 steemit

                   안녕하세요 ~@ chocomint 입니다~^^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라구요~
@jiahn님 블로그에 놀라갔다 깜짝 놀랐어요
@jiahn님께서 저를 지목해 주셨더라구요~걱정도 되면서
너무 고마웠어요~^^
스티잇 상상력 릴레이를 다른분들이 포스팅한걸보고 참 재미있게
읽었었거든요~ 아 ~ 이런생각을 하시다니~놀란것도 많았어요

저는 주부이다 보니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떠올랐어요~
스팀달러는 사용하기가 아직은 쉽지 않지요~
환전도 해야하고~ 그래서 스티밋 체크가드가 있으면 어떨가??
하는 상상을 해봤어요~
현제 이더리움은 이더카드가 제작되었다고 해요~
물론 체크 카드 기능은 아직 없구요~

스팀잇 체크카드로 환전이 필요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면
아주 편리하고 좋을거같다는 상상을 해봤어요~^^

제가 스팀잇 체크카드 디자인을 간단히 해봤어요~
블루와 여성들이 좋아할 핑크로 만들어봤죠~


두번째도 역시나 주부님들이 가장 고민되는부분중 하나인 사교육 부분입니다.
너무 현실적인가요~ ㅋㅋㅋ 요즘 제 고민이기도 하고요~ ㅎ
요즘 사교육시장이 엄청나지요~ 저희 아이도 최소한만 한다고 해도
3개 정도 되요~사교육비 부담들 너무 크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생각을 해봤어요~ ^^
학원과 스팀잇이 협력하여 스팀달러로 학원비를 결제하는거죠~
맘들은 열심히 좋은포스팅을 하고 활동도 열심히 하면서 스팀달러를
받게 되고, 그스팀달러고 아이들의 사교육비를 바로 해결할수 있게 되죠
그러다보면 스팀잇도 더더욱 활성화가 되지 않을가요~??

주부입장에서 즐거운 상상을 해봤습니다~^^
처음엔 당황스러워서 어찌 써야하나 고민됐지만
이렇게 재미있는 상상을 하게 해주신 @successtrainer
감사합니다~^^
다른분들의 재미있는 상상 기대해 봅니다~

다음 분은 @happyworkingmom님과 @cafemocha 으로 지목합니다~
@happyworkingmom님과 @cafemocha 님 스티잇 상상력 기다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오 체크카드 아이디어 정말 좋습니다~! 스달로 언제든지 결제할 수 있도록 한다면 사교육뿐만아니라 장바구니도 스달로 가득 채울 수 있을 듯합니다~!!
그리고 #kr-relay 태그도 추가부탁드릴께요~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 참여글은 제가 풀보팅합니다. 릴레이 끝날때쯤 포스팅할 보고서에 @chocomint 님 고견 잘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successtrainer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아이디어라 해주시니 너무 기쁘네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해주신@successtrainer님 감사합니다~^^

감사히 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스팀잇 카드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드네요~아이디어가 너무 좋으셔서 실제로 실현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교육비 문제도 스팀잇으로 해결할 수 잇다면 더없이 좋을거 같아요!'! @chocomint 님의 오랜 고민과 스팀잇을 위한 생각들이 엿보인거 같아서 너무 좋고 뿌듯하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살포시 풀봇드려용💓

@jiahn님 추천으로 해봤는데 좋다고 해주시니,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저에게 재밋는 상상을 하게 해주신 @jiahn님한테 제가 감사하죠~^^

Upvoted and also resteemed :]

에고~^^ 저를 추천해주셨네요.
자신은 없지만 한번 지금부터 상상해보고 릴레이 이어 받을께요~
감사합니다~~^^

@cafemocha님 재밋는 상상 부탁드려요~^^
바톤을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곧 구경갈게요~

체크카드 좋은데요? ^^
다들 상상력이 대단하신듯 해요~~~

@hestia님 저의 바램이었는데 체크카드 괞찮았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카드의 디자인과 색이 너무 좋으네요
아이디어도 좋구요 잘보고 갑니다

@mixed님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지목해 주시다니~~ 완전 감사해요~
기대를 저 버리지 않도록 열심히 작성해서 포스팅 해 볼께요~^^

@happyworkingmom님 보셨네요~ 못보시는거 같아 알려드려야 하나 했거든요 ㅎㅎ
글을 워낙 잘쓰시니 좋은글을 써주실거 같았어요~^^
바톤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체크카드 나오면좋겠어요!!!상상이 현실이되길ㅎㅎ잘보고 갑니다~^^

@kimhyeran님 안녕하세요~~
체크카드가 현실이 되는날이 오길 기대해 봐도 되겠죠~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스팀잇 체크 카드 멋진 상상이네요.
조만간 그렇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포스팅으로 쌓은 스팀들이 아이들 학비걱정도 덜어주고 가게 살림도 좀 나아지게 해주면 좋겠네요.

체크카드가 현실이 되는날이 오길 기대해 봐도 되겠죠~ ㅎㅎ
lovehm1223님 말씀대로 가게살림 나아지는 스팀잇 좋네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