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과의 행복한 만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 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오랫만에 동생과 조카들이 저희집에
놀라왔어요~
결혼을하고 서로 아이를 낳고 난후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지요~

같이 나들이도하고 육아 이야기하고
나니 하루가 훗닥 지나갔네요~^^

광교에비뉴 프랑에 있는 베트남음식점
생어거스틴에 가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동생이 좋아하는매운 볶음면이구요~
전 너무 매워서 입에 불날거 같더라구요
저희동생은 이매운걸 폭풍 흡입을 하네요~^^
저는 지금도 속쓰려요ㅠㅠ

20180223_182544.jpg
아이들이 잘먹는 파인애플 볶음밥이예요~
20180223_182210.jpg

저는 개인적으로 베트남 음식점중에
가장 맛있곳인 생어거스틴 같아요~

20180223_180836.jpg

밥먹고 이야기하다보니 저녁이 됐더라구요
배도 부르고하여 에비뉴프랑 산책을했어요
아이들은 어둑어둑 한데도 뛰어노느라
정신없네요~
날씨가 많이 풀려 산책하기도 좋아진거
같아요~

20180223_191334.jpg

어렸을땐 그리 싸우던 자매 사이였는데
지금은 육아동지이자 가장편한 친구가
된거같아요~^^
이렇게 종일 이야기 나누고
내일 전화로 몇시간 또 수다떠는건
안비밀 이랍니다~ㅎㅎ

이웃님들 오늘 행복한 금요일이네요~^^
좋은분들과 행복한시간 편안한밤 되세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생어거스틴 (Saint AUGUSTIN)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나이들고나서 여동생이 정말 친한 친구가 되었어요. ^^
아무래도 자매, 형제사이가 그런것 같아요. ㅎㅎ
자기속도 다 보여주고 투닥거리다가도 제일 챙겨주는 사이 :)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뵈어요~ ^^

즐거운 시간 보네셨네요, 보기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광교 아비뉴프랑 참 자주갔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그리고 동생분과의 이야기도 참 공감이 되네요. 저도 어느덧 동생과는 둘도없는 친구가 되어 있는거 같아요.^^

베트남 음식은 많이 안 먹어봤는데
알려주신 곳 한번 가봐야 겠네요 ㅎ
팔로우 눌리고 가요 !
괜찮으시면 팔로우 부탁드릴게요 :)
좋은 저녁 되세요 ㅎㅎ

동생분과 좋은시간보내셨네요!ㅎㅎ
나이가 들수록 친구가 되더라구요~
저는 오빠가 있지만 언니가 있었음 좋겠더라구요ㅎㅎ

진짜 자매들은 나이먹어도 이런 육아라는 공통사가 있다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육아동지!!!ㅋ

음식도 참 맛깔나 보이군요!!!ㅋ 볶음면이 저는 참 먹고싶네요 ㅋ저도 매운거 참 좋아합니다!!ㅋ

광교가 서울 광교가 아니군요~~ ^^ 아는 동네 나온줄 알고 급 좋았음 ㅋㅋ
음식도 거리도 너무 좋아보여요~~
동생하고 죽이 잘 맞으시는듯~~ 부럽습니당^^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셧네요
내일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