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나들이로 좋은 일산 아쿠아플라넷이랍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지요~?
주말 내내 참 춥네요~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아이들은 밖에 나가서 놀고 싶어해요~
추우니 실내체험공간을 많이 찾게 되는데 그럴때 가장 생각나는게
바로 아쿠아리움 아닐까 싶어요~
따뜻한 실내에서 즐기는 예쁜 물고기들과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만날수 있는곳 한화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어요~


<도리를 찾아서> 영화를 본후 니모와 도리를 보면
어찌나 반가워 하는지요~

20170125_151854 copy.jpg

아이들이 제일좋아하는게 또 상어죠~
무섭다고 소리지르면서 자리를 안떠나네요~ㅎㅎ
20170125_152811 copy.jpg

가장 근사했던 메인수조예요~
마침 물고기 피딩시간~!
가오리들이 엄청 크죠~ 깜 짝 놀랐네요
다들 밥먹을려고 무섭게 몰려들어요~

Untitled-2 copy.jpg

마침 아쿠아리스트분이 손도 흔들어주시고
사진 찍을수 있게 포즈도 취해주시더라구요~^^

20170125_154410 copy.jpg

직접 만드볼수 있는 체험 공간이예요~
20170125_155225 copy.jpg

여러 체험꺼리가 많아 아쿠아리움 중에 가장 좋았던거 같아요~
20170125_161805 copy.jpg
커다란 눈망울이 너무 귀여웠던 물법
작은아이는 너무 귀엽다고 저러고 한참을 쳐다보고 있어요~

더 정글


제규어~
바로 앞까지 와서 빤히 쳐다보네요~
제규어가 먹이 먹는 모습도 볼수 있었어요~

20170125_164144 copy.jpg

비버도 만나구요~
Untitled-3 copy.jpg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보통의 아쿠아리움과 다르게
해양동물 외에도 정글에 사는 포유류나 조류 등을
함께 만날 수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

겨울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 드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이들 표정에서 즐겁다가 뿜뿜!!!!!!느껴져요^^
여긴 동물도 만날수 있는 매력이 있죠^^
저희아이는 이곳에서 산 상어인형을 완전좋아해요ㅎ

twowoo님 그쵸~
바다생물에 동물까지~ 알찬곳이 더라구요~
상어인형 아이들이 좋아라 하죠~ ^^
여기가면 기념품하나씩 꼭 사야 집에 돌아올수 있어요 ㅎㅎㅎ

재규어가 째려보고 있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leokim님 반가워요~^^
그쵸~ 전 살짝 무섭더라구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하고 찾아뵐게요~^^

참 구경거리 풍성한 곳이네요, 어릴 적 동물원 가던 것보다 더 볼 것이 많네요.

그쵸~ 예전에 동물원에서 많이 발전된거 같아요~

[-]yangmok701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수 아쿠아리움하고 비슷하네요 ㅋ

뭐 같은 회사에서 하는거여서 그러겠죠 ㅋ

가오리 먹이먹여줄때 가오리 입 쏙쏙.들어갈 때 신기하더라구요 ㅋ

여수 아쿠아리움이 그리 좋다던데요~
저희 집 큰딸이 여수 아쿠아리움에 가보는게 꿈이예요~
꼬옥 가봐야겠네요~^^

dlgksquf12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가오리가 완전 신기해요~~ 야광같고~~
가까운곳에 있어서 넘 좋겠어요~~~
저도 이번 주말에는 어딘가 가고 싶어지네요~~

가오리가 정말 크고 많고~ 아이들이 많이 신기해 하더라구요~^^
핀리핀은 직접 바다가면 만져보고 할수 있겠죠?
주말에 좋은곳 다녀오셔서 이야기 들려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부산이랑 조금 틀리네요 재규어는 없거든요~

부산 아쿠아리움 하고 다르군요~
일산은 동물들도 많아서 색다르더라구요~
[-]hegel 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자녀들과 함께 가면 너무 좋을거 같애요
잘보고 갑니다^^

네에~ 아이들이 체험하고 볼만한게 참 많더라구요~^^

[-]tip2yo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으아니...일산이였다니 마지막 재규어 보고 혹시나 했는데 ㅎㅎ
저는 아직 한번도 안가봤어요 ㅋㅋㅋ 집근처이긴한데 ㅋㅋ

집 근처시면 좋으시겠어요~
저희 집이랑 멀어서 쉽게 가진 못하겠더라구요~^^
재규어 카리스마가 넘치더라구요 ㅎㅎ

[-]kyungbi105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실내라서 따뜻하고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수 있는곳인거 같아요. 초코민트님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저도 재규어 한번 앞에서 봐보고 싶어요ㅎㅎ 편안한잔되세요 초코민트님^^

네에~ 아이뿐아니라 어른도 재미있었어요~^^]
wooboo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