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눈과 안경(안경을 쓰지 않으면 시력이 더 저하되나요?~?)^^

in #kr6 years ago

한참 성장기엔 눈도 금방나빠지더라구요
저희 아인 몇달만에 갑자기 나빠져서 놀랐어요
혹시 드림렌즈는 효과가 좋을가요~?
안경오래쓰면 얼굴에 변형이 온다기에
걱정되더라구요~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Sort:  

넵,, 아이들은 안구가 자라고 있기때문에 우리눈을 각막,수정체가 있는부분과 망막사이를 보통 안축이라고 부르는데요 , 아이들의 경우에는 이러한 안축이 자라고있는 상태이기에 시력이 계속 나빠질수도 있습니다.ㅜㅜ
드림렌즈는 특수한 콘택트렌즈로 밤에 착용을 하여서 각막을 눌러주어서 낮에서는 렌즈를 뺀상태로 잘보이는 상태가 되는 특수한 렌즈인데요~^^
드림렌즈가 근시를 억제시킨다고 하는데..ㅎㅎ 이는 그냥 안경이나 콘택트렌즈처럼 시력교정효과만 있는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몇몇연구결과에서 드림렌즈로 교정을 시킨 아이와그렇지 않은 아이에서 근시진행속도가 줄어들었다는 연구도 있는데요~ 이는 개개인의 특성상 근시진행속도가 더딘아이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 아이도 있어서 단지 드림렌즈때문에 근시억제효과가 나온다는 건...저는 잘모르겠네요..위에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요즘 보면 드림렌즈로 효과를 보시고 만족하시는 학부모님들도 있으셔서 제가 뭐가 좋다고 하기에는 한계가 있네요~^^;;
드림렌즈를 생각하신다면 한곳의 안과보다는 여러곳의 안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고 드림렌즈처방을 받아보시는게 좋을듯하네요~ 드림렌즈가 고가의 렌즈이기에~ 가격적인 면과 아이의 눈상태를 고려하셔서 여러군데서 상담을 받아보시면서 결정하시는게 좋은 방법인듯합니다.~^^
안경이 얼굴을 변형시킨다는 생각을 많이들 하시죠.. 저또한 안경을 어려서 부터 쓰면서 얼굴형이 변한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안경때문에 얼굴의 뼈가 변형되거 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안경에 의해서 피부가 일시적으로 눌리는 증상이 있지만 이는 안경을 벗으면 다시 회복됩니다.~^^
보통 안경을 쓰시면 얼굴변형이 온것 같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도 그렇게 느끼는데요~
의학적으로는 안경을 쓴다고 해서 얼굴변형이 오지는 않습니다.~^^
답변이 됬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워낙 두서없이 글을 써서..ㅜㅜ 나중에 한번 드림렌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볼게요..~^^

응삼이님~이렇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감동이예요~
아이시력 때문어 걱정이 많은데
궁금한점을 다 알려주셨네요~
드림렌즈는 신중히 결정해야겠네요~
얼굴변형이 안생긴다니 정말다행이예요
여자아이라 그부분도 신경이 많이 쓰였거든요
궁금증 해결해주셔서 너무너무~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863.39
ETH 3196.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