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맛있는 라볶이 완성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 예요~^^

남편과 딸이 라볶이가 먹고싶다는 요청이 있어 집에서 해봤어요~
오늘 날씨도 너무 더웠죠~ 마트에보니 간편하게 해먹을수있게
떡볶이가 나왔드라구요~
소스가 다 되있어 야채랑 라면만 넣으면 그럴싸한 라볶이가
완성되요~

이렇게 3종세트로 라볶이를 만들어봤어요~

집에있는 야채들과 오뎅 준비해주고요~

라면은 삶아서 건져놔준다음~

소스와 떡볶이 떡이 익으면 야채와 라면을 넣어주세요~

살짝만 더 끓여주심 맛있는 라볶이 완성~~!!
남은 오뎅으로 오뎅국 끓여 같이 먹었더니
분식집 부럽지 않네요~ㅎㅎ

요리하기 힘들땐 요렇게 편하게 판매하는 제품을 사서
가끔 해먹어도 좋을거같아요~^^

Sort:  

분식집 떡볶이보다 훨씬 비주얼적으로 좋고 맛있어 보여요

@munkihun님 감사합니다~~
기회되면 한접시 대접해 드릴게요~^^

앗 저도 요대로 따라해보아야겠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ㅜㅜ

@chemicalbrothers님 반가워요^^
양념이 되어있어서 쉽게 해먹을수 있더라구요~
오늘 맛있게 해서 드셔보세요
^^*

와우 늦은시간에 먹고싶은 이기분 ~~~~윤기가 좌르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밤에 야식으로도 딱좋죠~~
제가 한접시 해드리고 싶네요~^^

우와 초코민트님께서 맛있다고 하셨으니 사다 먹어봐야겠네요 히힛~ 마트에서 살까말까 망설이기만 했거든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꼬르륵~

저희 가족입맛에 맞는데 @rosaria님 입맛에는 맞을지 모르겠네요~
맵지않고 달달한 편이예요~ 매운거 못드심 괜찮은거 같아요~

Hi @chocomint,
I'm kelly and here i am giving you easy way to claim free 50 WCX Coins.
WCEX is a brand new digital currency exchange and they are going to launch soon. As part of launch they are offering free 50 WCX coins which is of worth 5$. Use below link to create your account and claim free coins(you need to click on confirmation email).
https://wcex.co/?ref=ScopGJmB

와우~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
이 시간 라볶이에 맥주 한잔이면 행복할거 같네요. ㅎㅎ

@cheolwoo-kim님 반가워요~^^
라볶에에 맥주~~ 좋은 궁합이네요~~
다음엔 맥주도 추가해야겠어요

이밤에 라볶이사진이라니 ㅜㅠ
야식을 부르는 사진이군요~ 저두 낼 라볶이 도전 ㅎㅎ

밤에 보면 유난히 라면 라볶이 이런게 더 맛있어보이죠 ㅎㅎ
저도 그래서 해먹은게 한두번이 아니예요~
@hestia님 아이들과 라볶이 맛있게 해드세요~~^^

앗 저녁안먹었는디.. ㅠㅠ 요즘 쿠팡에서도 국물떡볶이 마니 팔던데 당장 주문해야겠어요~~~ ㅋㅋ

아고 저녁전에 보셨군요~~ 배고플때보면 더 맛있어보이죠
요즘 소셜에서 많이 팔더라구요~
너무 맵지않고 달달해서 애들도 좋아하고 매운거 잘못먹는 어른이 먹기도 괜찮은거같아요
함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꿀꺽~~

밤에 보셨군요~~ ㅎㅎ
너무 맵지않아 아이들과 먹기 좋은거같아요~~
@cafemocha님 아이들과 드셔보세요~^^

@muksteem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