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입맛 당기는 오이지 무침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 예요~

더운날 ~ 입맛당기는 엄마표 여름 반찬 오이지 무침을 해봤어요~
시어머니께서 오이지를 담가놓으셨다고 한통을 주셨어요~
여름에 먹기 아주 좋은 반찬이죠~

맛있게 저린 오이예요~
매번 이렇게 오이를 저려 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고있답니다~

요번엔 오이지가 새콤 달콤하게 저려 졌네요~
설탕을 나중에 첨가하셨다고 하셨어요.
오이를 썰어 물에 담가 줍니다~

양념으로 고추가루 ,마늘, 매실청, 참기름 ,참깨 준비해주고요~


양념을 넣어 줍니다~

양념을 무쳐주고 깨소금 솔솔 뿌려주면 끝~~

오이지 무침이랑 밥한공기 뚝딱 해줘야 겠네요~
우리 스티미언님들 맛있는 식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입맛없을때 딱이죠 ^^ 밥한그릇 뚝딱하겠네요

그쵸~ 입맛없을때 오이지무침 이 입맛을돋구죠~ ^^

오이무침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중 하나인데 참 맛있게 무쳐졌넹ㅛ

@munkihun님도 오이지 무침 좋아하지는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오이지무침 좋아하는데말입니다~
보팅, 팔로우합니다~^^

@cookingpapa님 반가워요~~
오이지무침 밥만찬으로 너무 좋죠~ ㅎㅎ
저도 팔로우 하고 놀라갈게요~^^

아 오이지 무침 정말 입맛 없을 때 딱입니다. ㅎㅎ
저희 집에서도 가끔 해 주는데 저도 좋아하는 오이지 무침 입니다. ㅋㅋ

그쵸~ 입막없을때 오이지 무침이면 밥한그릇 뚝딱 할수 있더라구요~^^
오늘도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네 ㅎㅎ 맞습니다. 오늘 광복절인데 의미있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 이거 정말 좋아하는 반찬인데... 뉴질랜드에서는 오이가 너무비싸요.
나중에 오이 마음껏 사 먹을 수 있을 때 해볼게요. ㅠㅠ

아 뉴질랜드에는 오이가 비싸군요.. 이런..
오이값이 빠리 내려갔음 좋겠네요
@pupil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와 물 말아서 함께 먹음 없던 입맛도 살아난다는 오이지무침이군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 맛난 저녁 드세요~ ^^

딱 좋죠~ 물말아 오이지 무침 올려먹으면 ㅎㅎㅎ
@rosaria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여름에 입맛없을때 먹으면 딱 좋은 반찬이죠
오이 무침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네에 입맛없을때 밥에 올려먹으면 이만한 만찬이 없는거같아요~^^
감사합니다~^^

@muksteem 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볼때마다 감탄합니다!!!
오이지무침도 진짜 맛있겠네요~^^

감탄을 해주신다니 한없이 부끄럽네요 ㅎㅎㅎ
항상 들려서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reengreen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정말... 거짓말 하나 하지 않고
오이지 무침 너무 좋아합니다.
어릴 때 외할머니댁에서 자라서 그런지, 외할머니와 어머니가 해주신
오이지 무침은 진짜... 그거 하나만으로도 한끼 금방하지요..

@dmy님 정말 좋아하시는군요~~ 기회되면 제가 한통 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저도 어렸을때부터 먹던 음식이라 어른이된지금도 입맛없을때 생각나곤해요.
@dmy님 맛있는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