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맛있게 삶는법~

in #kr7 years ago (edited)

옥수수의 계절이 왔어요~
마트에 가면 옥수수가 참 많이 나왔더라구요~
어른이나 아이들간식으로 너무 좋은 옥수수 ~~

옥수수를 맛있게 삶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맛있게 삶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옥수수수염은 손질하셔서 옥수수 수염차로 끓이면 구수하고 좋아요
껍질과 수염은 삶을때 밑에 깔아주면 옥수수가 더 맛있어요~

옥수수 맛있게 삶는법

껍질을 다 벗기지 않고 한 겹정도 남겨서 삶으시면
수분이 날아가는것을 막아준다고해요

냄비에 물을 넣고 소금과 설탕 비율을 1:1 로 넣어서 삶아주세요~
물은 옥수수가 잠길정도로 넣으시면되구요~
시간은 20~30분정도 삶아주시면 되요

옥수수 보관법
남은 옥수수는 랩에싸서 지퍼팩에 한번더 담아 냉동실에 보관하셨다가
드실때 렌지에 돌려먹으면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더운여름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간식 옥수수~
주말 간식으로 드셔보세요~^^

Sort:  

맛있어보여요.

네에~ 요즘 옥수수가 참맛있어요

ㅎㅎㅎ 정말 맛나보여요
저도 어제 10개 사와서 삶아서 딸이랑 오늘 아침으로 먹었네요 ㅎㅎㅎ

10개도 금방먹게 되죠~ㅎㅎ
한번 삶아놓으면 금방없어지더라구요~

저한번에 열개 먹어여 큰일이내여 ㅋㅋ

ㅎㅎㅎ 한번 손대면 10개도 거뜬하죠~

ㅎ ㄷ ㄷ ㄷ

역시 여름엔 강원도 옥수수가 최고죠~!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네에~ 강원도 찰옥수수 참 맛좋아요~^^

맛있어 보이네요 ~~
팔로우하고갑니다 ! 맞팔부탁드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놀라갈게요~^^

아이들 간식에도 옥수수가 참 좋죠^^ 이거 보니깐 옥수수가 먹고 싶어지네요....^^

맞아요~요즘 아이들간식으로 딱 이예요~

옥수수 맛나겠네요 ㅎㅎ 고구마맛있게 찌는법은없나요 ㅎㅎ

다큐레이터보고 들어왔습니다 :)

아하~ 고구마 맛있게 찌는법도 올려볼게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옥수수가 먹고 싶어지네요 ㅎ
잘보고 갑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이 글을 따라 삶아보겠어요!
강원도 찰옥수수.. 작년 여름에 놀러가서 먹었는데 여행하면서 한 없이 먹었답니다.

맛스팀엔 보팅이죠~ 팔로윙도 함께~

강원도 찰옥수수 참 맛있죠~ 집에서 쪄먹어도 참 맛있어요~
보팅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보팅 팔로우 하러갑니다~^^

저희 가족들이 옥수수 킬러인데, 소금 설탕도 넣어서 하시는군요!
다음 번에는 팁 따라 해봐야겠어요!
팔로랑 보팅하고 갑니다 :)

저희 엄마가 이렇게 해서 쪄주신곤 하셨거든요~
엄마가 해주신 옥수수가 너무 맛있어서 그대로 해보니 맛있더라구요~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놀라갈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