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아이들과 겨울여행 켄싱턴 제주 호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제주 여행 중에 묵었던 중문에 위치한 켄싱턴 호텔이예요~
전에 제주여행은 체험과 관광위주이다 보니 숙박만 할수 있을정도로
숙소에 크게 비중을 두지 안았는데요.
이번여행은 남편의 바쁜일때문에 관광을 거의 못하게 되는일정이라
아이들이 리조트 내에서 놀고 즐기수 있는곳으로 정하게 됐어요
켄싱턴 호텔은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들을 체험하고 즐길거리가 많더라구요.

켄싱턴 호텔 로비예요~
20171227_164953 copy.jpg

저희 가 묵었던 방이예요~ 침대위에 귤 과자가 놓여있네요~^^
20171227_165640 copy.jpg

방안 미니바에 음료와 과자 초콜렛등이 들어있어요~ 요건 무료라 하네요~
오자마자 냉장고 안에 초코렛을 꺼내먹었어요
아이들이 요런건 그냥 둘리 없죠~ㅎㅎ

20171227_165815 copy.jpg

저와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키즈 클럽이예요~
키즈클럽에서 놀수도 있고 키즈 프로그램도 진행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쿠킹클래스
케니와 동화나라, 키즈크래프트, 마술쇼, 만 들기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어요.
저희 아이들은 종일 수영장에서 노느라 많이 참여하진 못했어요

20171227_173153 copy.jpg

키즈클럽이 시설과 프로그램이 잘 갖춰셔 있는거 같아요.
호텔에서 아이들이 심심할틈없었어요~
20171227_173223 copy.jpg

20171227_173540 copy.jpg

밑에 보이는 수영장이 컨싱턴 제주 호텔 일반 수영장이고
맨위에 보이는 옥상수영장은 미성년자나 아기들 출입금지랍니다~ㅜㅜ
가보고 싶었지만, 아이들과는 출입금지라네요
저희는 아이들과 일반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th.JPG

호텔 산책로에서 예요~
맑은 공기마시며 산책하기도 좋은 코스였어요.
20171229_102422 copy.jpg

여행은 가고싶지만, 어린아이가 있으면 선뜻 떠나기 쉽지않죠~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라면 켄싱턴 제주호텔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새해 첫 일상의 시작~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우와 진짜 좋은 곳 다녀오셨네요!!!!

대박!! ㅎㅎㅎㅎ

잘봤습니다 ^^

전 태교 여행때 요기에서 묵었었어요~!!
다시보니 반가운 마음이~!! ㅋㅋ
다시가면 인피니티풀엔 못들어가겠네요.. 아이가 태어나서요
이젠 키즈클럽이나 기웃거려봐야겠네요~^^

sunnyy님 반가워요~^^
저도 인피니티 풀이 너무 아쉽더라구요~
아이들이 더크면 가봐야겠어요~^^
지금은 키즈클럽만있어도 감지 덕지네요 ㅎㅎ

와 겐싱턴 호텔 장난 아닌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애들 키즈 클럽도 있고

그런데 키즈 클럽 왠지 재밌어보이는군요(23살.. 아재인데 말이죠)

오늘 처음 글 봅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뉴비라서 ㅎㅎ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합니다.

myfan님 반가워요~^^
어른들도 나름 재밋더라구요~^^
저도 팔로우 하고 놀라갈게요~^^
자주 뵈어요~

2년전에 갔었던 곳이네요 ㅎㅎ 또한번 가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잘보고 갑니다!

jaytop 님 2년 전에 다녀 오셨군요~^^
저도 다녀온지 얼마 안됐는데 또 가고 싶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소문으로만 들었는데 이렇게 상세하게 남겨주신거 보니 너무너무 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solidvoice님 안녕하세요~
저도 소문으로 듣다 처음 가봤어요~^^
solidvoice 님 행복한 오후 되세요~

제주도 갈일 있으면 켄싱턴호텔 가야겠군요
키즈카페가 매력적입니다

유아 아이들 동반할때 더욱더 좋은곳 같아요.
키즈카페와 키즈 클럽이 참 잘되있더라구요~^^
hegel 님 제주 여행 가시면 들려보세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저 호텔은 산책로 때문에라도 묵어갈 사람들 많겠군요.

호텔도 괜찮았지만 산책로가 참 운치 있고 좋더라구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켄싱턴 호텔 좋네요~~!
저도 작년말 제주 여행때 켄싱턴 고민하다가 중문쪽은 잘 안 갈것 같아서 애월 근처로 잡았는데...
결국 중문을 많이갔었죠;;;

fromme님 반가워요~^^
애월도 좋은거 같아요~
중문에 관광지가 많다보니 꼭 가게되더라구요~^^

호텔괜찮네요! 저도 제주도 갈까 생각중인데 한번 알아봐야겠어요ㅎㅎ

geenie님 제주 여행가시면 켄싱턴 호텔 추천드려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