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레시피에 도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1일 1포스팅을 지켜왔었는데 개학을 하고
요 며칠 포스팅도 못할 정도로 바빴던거 같아요~
학교가고 어린이집 가는건 아이들인데
제가 너무 피곤해서 요즘 쇼파에 앉아 졸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친한 언니가 홈파티가 있다고 잠깐 들르라고 하셔서
오전에 잠시 다녀왔는데요~
홈파티 초대는 처음이라 뭔가 하고 궁금했었어요~
간단하게 설명을 들어보니 건강식단 레시피소개와
냄비시연이라도 하더라구요~
냄비 시연~ 음... 왠지 냄비홍보인거 같죠~^^

건강하게 요리하는 방법 소개도 해주시면서
요리를 하시는데 뚝딱 뚝딱 금방 요리가 탄생하더라구요~
집에서 만든 수제피자예요~
정말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왠지 이 냄비가 있어야 가능할거 같은 느낌~

20180312_112202 copy.jpg

야채찜 인데요~ 색이 참 예쁘죠~
물안넣고 그냥 야채만 넣고 냄비에 찌더라구요~ 신기신기~
몸에 좋다기에 한접시 훗닥 먹어줬지요 ㅎㅎ
20180312_120115 copy.jpg

건강하게 요리하는 법을 강의도 해주시고
예쁘게 셋팅된 음식도 직접 맛볼수 있었어요~
저랑 친구는 냄비보단 먹는거에 만 너무 집중하고 왔네요 ㅎㅎ
20180312_123136 copy.jpg

친한 언니가 하시는거라 큰 부담없이 다녀왔는데요~
주부라 냄비가 참 탐나긴 하더라구요 ^^
가격이 너무 사악하여~ 집에 있는 냄비로 다가 건강요리 해보렵니다~ㅎㅎ

이웃님들~ 요즘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건강 잘챙기시고 편안한밤 되세요~^^

Sort:  

오! 홈파티 이런거 굉장히 재밌을것 같아요. 스폰받아서 하시는 건가봐요. 저도 사악한 냄비보다는 먹는데 집중했을것 같아요 ㅋㅋㅋ

저도 처음 가봤는데 맛있는 음식 주시고 강의도 해주시니 재밋긴 하더라구요~^^
마지막엔 냄비를 사야할거 같은 부담이 살짝 들긴했답니다~ㅎㅎ
energizer000님 편안한 밤 되세요~^^

음식 데코가 정말 이쁘네요

그쵸~ 음식도 예쁘지만 데코를 참 예쁘게 잘하시더라구요~^^
kkk1818님 편안한 밤 되세요~^^

편안한 밤되세요! ㅎㅎㅎㅎ

pjm1101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Healty good and make me hungry to see it

뜬금포지만, 멀리 보이는 비숑?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 음식도 맛있어보이고, 맛있는 사진 잘 보고 가요!

duckcun님 반가워요~^^
비숑 보셨군요~
솜사탕 같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냄비홍보는 백화점 같은 곳에서도 많이 보았는데, 요즘은 집에서 ... 안 사기에 좀 난감할 것도 같네요~
그런데 정말 음식 예술이네요^^

요즘엔 집에서 요리도 해줘가면서 홍보를 하더라구요~
큰 부담은 주지 않지만 괞시리 좀 그렇죠~ㅎㅎ
edwardcha888님 편안한 밤 되세요~

오랜만에 초코민트님께 들렀네요^^
저도 제가 유치원다니는것도 아닌데 왜이리 피곤한지..hahaha^-^ 1일1포만 지키고 피드에 신경을 쓰지못했네요ㅜㅜ 이제 슬슬 아이들도 적응하고 따뜻한 봄이 오고(춘곤증이 괴롭히겠지만ㅎ) 하면 산뜻하게 스팀도 오르고ㅋ 하겠죠?^^
내일 등원도 아자아자 화이팅 입니다!! 좋은밤되세요~^^

twowoo 님 오랫만이예요~^^
아이들 등원시키는것도 큰 일이더라구요~^^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앗 저도비슷한 냄비홍보를듣고왔는데 ㅎㅎ탐나긴하지만 왠지 낚이면 계속 부를것같아 거절하고 돌아왔었지요

yealumilu 님도 듣고 오셨군요 ㅎㅎㅎ
그쵸~ 저도 낚이고 싶지 않아서 음식만 먹고 왔답니다~ ^^
요즘엔 집에서 이렇게 홍보를 하더라구요~

홈 쿠킹모임 가지셨군요
저두 한두달 나간적이 있었는데요
도움되는점두 있구 구매를 부르는점은 ㅜ
잘 다녀오셨쥬?

hestia님도 다녀오셨군요~
주부들은 이런기회가 자주 있는거 같아요~
마자요~ 도움도 되고~ 부담되 되고 그르네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야채찜이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야채찜 건강에 많이 좋은거 같더라구요~
yangmok701님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