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어린이 책 미술관에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 내내 비가 내렸지요~비가 내려도 날씨는 덥기만 하네요~
주말에 아이들과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 위치한 현대 어린이 책 미술관에 다녀왔어요~

현대 어린이 책 미술관은 국내 최초 '책' 주제로 한 어린이 미술관이예요
상상력을 자극하는 기획 전시와 연계프로그램, 6천 여권의 국내외 우수 그림책을 만날 수
있고, 작가와 함께 하는 워크샾,전문 에듀케이션의 장 단기 프로그램도 운영된다고 합니다.

주말엔 다음 전시 준비중이라 진행중인 전시회는 없었어요~
그래서 임시로 어린이 프로그램이 간단하게 진행하고 있었어요


책 미술관 입구사진이예요~


무료입장권 3장을 주시네요~


한쪽에 아이들이 쓸수있는 헤드셋이 색깔별로
준비되어있어요. 헤드셋에서 각각 다 다른음악이 나오네요
음악을 듣고 원하는색 색연필로 종이에 표현해 보는 공간이었어요


음악을 들으며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동화책이 이렇게 많아요~
시간여유가 많다면 아이들과 앉아 맘껏 책을 읽을수 있는
좋은 공간인것같아요~

미술관 밖으로 나오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회전목마가 있어요
1인당 2천원이로 회전목마를 탈수있어요~

회전목마 옆쪽에서 공연이 한참이었어요~
재밋는 공연으로 아이들즐겁게 해주셨어요~
미술관 전시회가 쉬는중이라 아쉬웠지만
아이들과 알찬 하루였어요~

7월 17일 부터 봉주르 팝업 전시회가 새로이 시작된다고 해요
전시회 시작하면 다시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아이들과 다녀오시면 즐겁고 알찬 시간이 되실거같아 추천해 드려요~^^

Sort:  

가봐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전시회 시작할때 다녀오시면 좋을것같아요~^^

이렇게 비오고 습하고 덥할 땐 이런 곳에 가서 놀면 되게 좋을것같네요^^

그쵸 요즘 습하고 덥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니 데리고 가기 딱 좋은 곳이네요

전시회 시작하면 아이와 다녀오시면 좋을거같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저희도 오늘 인사동 유니온아트페어 전시회 다녀왔는데^^

인사동 아이들과 가면 너무 좋아라 하는데
유니온아트페어 함 다녀와야겠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좋은곳이 있군요^^ 아이데리고 가면 좋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시회 시작하면 아이들과 다녀오시면 좋을거같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애들이랑 가기 딱 좋은곳이군요 정보감사해요

네에~ 감사합니다~^^

아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네요 ~~ 주말마다 어디갈까 고민하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그쵸 주말마다 고민되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