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전 오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지요?

오늘 종일 비도오고 날씨가 흐렸지요~
식구들이 주중에 피곤이 쌓였는지 하루종일 퍼져 있었어요~
푹쉬었더니 기운이 좀 생긴거 같아요~

오랫만에 클라우드에 들어가 사진정리를 하려고 하는데
6년전 오늘이라는 사진의 상단에 떳더라구요~
자주 클라우드를 들어가는데 이런기능이 있는건 처음 알았어요~ ㅎㅎ
클릭해보니 6년전 오늘날짜에 올린 사진이 쫙 뜨네요~
잠시 추억에 잠겼어요~ㅎㅎ

큰딸이 5살 때에요~
남편과 같이 사진을 보면서 우리 딸이 이렇게 귀여웠다니~!!
소리지르고 난리였답니다~
지금은 키도 저만큼 크고 아가씨같은 느낌이거든요~
얼마 되지 않은거 같은데~
정말 시간도 너무 빠르게 가고 아이도 쑥쑥 자라는거 같아요~

다운로드 copy.jpg

저도 나름 풋풋했네요~ 하하~
핑크를 왜이리 좋아했는지...

DSC_0312 copy.jpg

제가 6년전 사진을 보며 남편에게
" 여보 이때 참 풋풋하고 예뻤었지? " 라고 물었더니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 어 .. 지금이 더 예뻐" 라고 말해줬답니다..
하지만 이게 진실이 아니라는걸 알지요~
노화도 됐고 지금 치아교정으로 미움 주위보 발령중이거든요 ㅋㅋㅋ

몇년후엔 지금의 아이들과 제사진을 보면서 추억하고 그리워하겠죠~
한참 예쁜 큰아이 귀염둥이 둘째~ 많이 사랑해주고 사진도 많이 찍어놔야겠어요~^^
이웃님들 좋은 봄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바래요~^^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참 애교가 많은 쵸코님 이시군요~~ 남편에게 저는 더이상 그런 닭살 멘트는 금지어인데...ㅋㅋㅋㅋ 행복한 추억 많이 많이 담으세요~~

edwardcha888님 ~ 닭살 멘트 금지어란 말씀에 한참 웃었어요~ ㅎㅎ
저희집도 닭살멘트 잘 통하진 않아요~ 기분이 좋으면 그나마 받아주는 정도네요 ㅋㅋ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초코님도 남은주말 잘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

작은 아이와 함께 아름답다.

adtmajaputri 님 감사합니다~^^

넘나 날씬하시네요!!!! 얘기엄마처럼 아닌갓같아보여요^^

그 말은 질투나서 마음속으로 한 말이었는데~~ 정말 날씬하심 ^^

edwardcha888 님 ~ 6년전 사진이예요 ㅎㅎ
둘째 출산으로 이모습이 아니예요 ㅜㅜ

우리 이쁜 날만 기억하며 살아요 ^^
지금의 저보다 조금 몇년 전의 모습을 동경하며 열심히 삽니다 ^^

hyoree님 ~ 6년전 사진이예요~ㅎㅎ
6년 사이에 작은 아이를 출산하여~ 많은 변화가 있었답니다~ ^^
지금은 배가...ㅠㅠ

꺄 초코민트님 넘나 날씬하고 알흠다우세요^--^
남편님의 "지금이 더 예뻐" 이 멘트도 그냥 하는 말이 아닌듯싶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goodfeelings님 말씀에 아주 부끄럽네요~
6년전 둘째아이 출산전이라 그나마 조금 괜찮았는데..
둘째 출산과 육아에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 엉엉
goodfeelings님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초코민트님, 핑크가 잘 어울리세요! 엄마처럼 보이지 않으세요+ㅁ+
치아교정 후에는 미모 폭발!! :)
아이들은 정말 1년 1년 다른 것 같아요. 미녀 모녀입니다.^^

송블리님~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저때가 6년전인지라...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ㅜㅜ
그쵸~ 아이들 크는거 보면 깜짝 깜짝 놀라요~
송블리님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ㅋㅋ저도 예전사진 가끔보는데 거의 조카들 사진인거 있죠 ㅎㅎ
엊그제 태어났던거 같은데 벌써 11살 소녀가 되었고 ㅎ

11살 저희 딸이랑 동갑이네요~
정말 아이들 크는거 보면 깜짝깜짝 놀라요~^^

우와~~ 아이 엄마가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
전 저렇게 짧은 치마는 꿈도 못꾼다는 ㅠㅠ
풋붓하고 이쁘세요~~^^

gangirl 님 ~ 아공 부끄럽네요~
제자신도 사진보면서 어찌 저때 저런 짧은 치마를 입었데~~ 라며 웃었어요
지금은 흉해서 입지도 못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와 민트님 정말 미인이시네요!!!~ ^^ 그 미모가 어디가겠어요!!~
남편분 말씀은 사실인걸로!!! ^^

미인 로사님이 이런말씀을 해주시니 아주 부끄럽네요~
남편이 이야기하면서 얼굴이 아주 경직 되더라구요 ~
대답듣고도 뭔가 껄거로운 이맘... ㅎㅎㅎ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워요!!!!!!!ㅠㅠ으와... 공주님도 예쁘고~~~ㅎㅎ 남는건 사진뿐이다라는 말을 요즘 좀 실감해요~~~ㅎ 예쁜 지금, 많이 많이 찍어둬요. 우리 ^^

hanmily님~~ 아공 과찬이셔요~ 이웃님들이 참 맘씨가 좋으셔요~
저도 공감해요~ 남은건 사진뿐~ 많이 담아 둬야겠어요~
hanmily님 개벼리님과 사랑스런 두아이 추억 많이 담아두세요~^^*
시간이 지나고 보면 참 소중한 순간 순간이더라구요~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