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먹고 싶어지는 이비가 짬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이번 명절 연휴는 너무 짧은거 같아요~
시댁 친정에 다녀오니 휙~ 하고 가버렸네요~^^

오늘은 여유롭게 집정리도 하고
시댁과 친정에서 챙겨주신 음식을 정리 했어요~
냉장고에 차곡차곡 정리하고 나니 마음이 든든해 지네요~

갈때마다 이것저것 가방 가득 챙겨주시는
양가 부모님께 항상 받기만 하는것 같아
죄송하고 감사하기만 해요.

오전에 집정리좀 하고 오후엔 아이들 간식을 사러
마트에 들렸어요
며칠동안 명절음식만 먹었더니, 밖에 음식이 먹고 싶어지네요~^^
마트에 있는 이비가 짬뽕에 들렸어요~

대표적 메뉴 이비가 짬뽕 순한맛, 짜장, 탕수육~

20180218_162531.jpg

탕수육은 가격도 부담없고 , 양파랑 같이 먹어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20180218_162534 copy.jpg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짜장면이죠~
공기밥도 같이 나와 짜장밥으로 비벼줘도 잘먹어요~
20180218_162537 copy.jpg

이비가 짱뽕에서 가장 대표적인 매뉴 짬뽕이예요~
매운게 부담스러워 순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국물이 진하고 순한 짬뽕인데 나름 얼큰해요~^^
20180218_162540 copy.jpg

이웃님들 연휴동안 즐거우셨지요~
내일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네요~
남은 시간 편안하게 보내시고
내일부터 화이팅 해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40
이마트 2층 이비가 짬뽕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순한 짬뽕 국물이라는 건 처음이군요. 그래도 상당히 진국일 것 같은데요.

네에~맵지않고 얼큰한정도예요~^^
yangmok701님 명절 즐겁게 보내셨지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의동이면 광교 맞죠~~!!ㅎㅎㅎ
한번씩 가는데 가보고싶네요~탕수육에 양파와 야채가 한가득이라 먹고싶어져요..!!

woojooo님 광교 이마트랍니다~^^
들르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탕수육이 특히 맛있어요~
woojooo님편안한 밤 되세요~^^

이비가는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지요^^
사진을 보니 내일 점심으로 이비가 짬뽕으로 한번 추진해봐야겠습니다

[-]backdm님 반가워요~^^
이비가 짬뽕 국물 참 좋죠~ㅎㅎ
내일 점심 짬뽕으로다가 맛있게 드세요~^^

[-]backdm님 편안한 밤 되세요~

이비가 자주 갔었는데 오랜만에 보네요ㅎ깔끔하고 맛있는게 매력인듯해요^^팔로우하고 갑니당

xo4678님 반가워요~^^
이비가 자주 가시는군요~
저도 팔로우 하고 찾아뵐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겨란이 아니라 메추리알이 맞는거죠~?ㅎㅎ
저도 이번 설 연휴는 왜이렇게나 짧은지 사실 작년 추석연휴도 짧았지만 말이죠...
언제나 연휴는 옳지만 체감시간은 옳지가 않네요 ㅠㅠ

네네~ 겨란이 아니어요~ ㅎㅎㅎ
저만 그리 느끼는게 아니지요? 짧아요 짧아 ㅎㅎ

kyungbi105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언제나 연휴는 짧기만 합니다~~ ^^
편안한밤 보내셔요 민트님~~ ^^

연휴는 왜이리 빨리 가는지요~ㅎㅎ
rosaria 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우왓 맛있어보여요^-^
보팅하규 팔로하고 갈께용~

mingee님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하고 놀라 갈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음식이 아주 깔끔하게 나오네요~!ㅋ
그러고보니 중국음식 먹은지 꽤 오래되긴 했군용.ㅋ
이번주엔 중국음식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ㅋㅋ

basilius9 님 반가워요~
이번주엔 맛있는 중국요리 꼬옥 드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이비가짬뽕 전 한번도 안가보았는데 초코민트님 사진보니 맛있을거 같네요 ㅎㅎ 탕수육도 양파와 같이 곁들어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보통 짬뽕하면 빨간색에 칼칼한게 생각나는데 뽀얀국물도 있네요ㅎ 초코민트님 편안한 밤되시고 내일도 화이팅!하새요^^

우부님 즐거운 명절 보내셨지요?
이비가 짬봉 그처에 있으시면 들려보세요~^^
부담없이 먹기 괜찮은거 같아요~
우부님 도 편안한 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28.79
ETH 2465.2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