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겹살이 땡길때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저는 한주동안 참 바빴던거 같아요~
아이들 새학기 시작으로 제가 더 분주했답니다~
금요일이 되니 몸도 지쳐오구요~
오늘따라 저녁준비하기도 힘들고 하여
가족들과 집앞에 있는 하남 돼지집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녁시간 이라 사람들이 꽉찼더라구요~
2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하남돼지집은 고기를 1차 초벌구이를 한후 제공이되기때문에
10~15분정도 기다려줘야한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삽겹살이예요~

Untitled-3 copy.jpg
초벌구이된 삽겹살을 다시한번 직접 구워주시는데
나란히 예쁘게도 구워줍니다~
김치와 마늘까지 어쩜이리 맛있게 구워주시는지요~^^

20180309_200904 copy.jpg

기본반찬들이예요~
상추, 김치, 명이나물, 부추 상추 겉절이, 마늘~

Untitled-4 copy.jpg

본격적으로 쌈싸서 먹어 볼게요~^^
쌈싸서 먹어도 맛있고 , 명이나물에 싸먹어도 참 맛있어요~
20180309_201654 copy.jpg

아이들의 위해 계란 찜도 주문했어요~
계란찜에 밥비벼 주면 밥한공기 뚝딱 이예요~^^

Untitled-2 copy.jpg
벽면에 문구가 눈에 쏙 들어네요~
비교하라! 대적할 상대가 없다~!
자신감 넘치는 문구죠~^^

직접 구워줘서 인지 더 맛있는 하남 돼지집 이었답니다~

이웃님들 편안한 금요일 밤 되세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311
하남 돼지집 상현역점

Sort:  

맙소사 오늘 삼겹살 포스팅이 유난히 많이 보여요 +ㅁ+
넘 맛있겠어요.ㅜㅜ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3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다이어트한다고 ㅜ 곤약 국수 먹었더니 ㅜ 삼겹살이 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부러워요

이 집은 계란찜이 아주 명품인 것 같은데요.

폭탄계란찜이네요 ㅎㅎㅎ 명이나물에 삼겹살 싸면 너무 맛나겠어요

하남 가셨군요 초코민트님^^하남 정말맛잇는데 명이나물도 몸에 좋고 초코민트님 피곤하실텐데 푸욱주무세요^^

계란찜은 완전 예술인데요... 필리핀 한국식당 가면 저 뚝배기 60프로밖에 안되는 계란찜이 나오거든요...
오늘 삼겹살 먹으려다가 못 먹었더니.. 지금 삼겹살 포스팅만 두번째에요..ㅋㅋㅋㅋ 내일 먹으러 가야하나봐요 ㅋㅋ

와, 계란찜이... ㅋㅋ 조명 때문인지 색깔이 좀 이상하게 나와 뭔지 한참 들여다봤네요. 명이나물까지 나오고... 즐거운 불금 보내셨군요. 전 애들 재우고 지금부터... ㅋㅋ

제가 사는곳도 하남돼지 처음 생겼을때 진짜 장난아니였는데...ㅋ직접구워주는 서비스부터 명이나물과 계란찜!!!
지금도 여전히 장사가 잘되긴하지만...맛찬들 생기고 인기가 약간 떨어지긴 했답니다.ㅜ

초코민트님!! 신학기라 바쁘다는 말 완전 공감이요! 이번에 저희꼬맹이 입학했는데 진짜 제가 왜케 바쁜지 모르겠어요ㅋㅋㅋ 등교시키고 집에 왔다가 또 금방 다시 학교가서 픽업하고 잠시 시간보내다가 다시 방과후 보내고 또 조금뒤에 픽업하고 학원보내고 다시 픽업하고ㅋㅋㅋㅋ 원래 이런건가요ㅋㅋㅋㅋ 학기 초라 정상수업보다 일찍끝나서 그런거 같기도합니당... 얼른 아이가 잘 적응해서 혼자 다니길 바라고 있어요ㅋㅋ
그나저나 삼겹살이 통통하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할거같은 비주얼입니다 ㅠㅠ 주말에 고기구우러 출동해야겠네요^^ 초코민트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