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한 등갈비 김치째개 어떠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 민트예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지요?
추운 겨울날 김치찌개 만큼 좋은 메뉴도 없죠~
오늘 저녁은 얼큰한 등갈비 김치 찌개를 끓여 봤어요~^^

20171231_202316 copy.jpg

등갈비를 준비해 주고요~ 핏기를 빼주면 좋아요~
U5dtFeZPw4Suv9LqLFdD2arcnRMKWFQ_1680x8400.jpg

김치가 맛있게 익었어요~ 김치가 맛있으면 김치 째개 성공이죠~
U5dtPqKiWjT6pbfQvXFdAcbeNAEHy3D_1680x8400.jpg

김치 찌개에 등갈비를 넣고 끓이면 맛있는 등갈비찜 완성~~!!^^
U5drk78BaEVM1RUPFztJDgTFAMSJz6i_1680x8400 copy.jpg]

요즘같이 추운 날씨 에 국물 넉넉하게 만든
등갈비 김치찌개 너무 맛있네요~^^
푹익은김치와 등갈비의 조화~ 굿이예요~^^

내일 벌써 월요일이네요~^^
스티미언님들 편안한 밤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badasori입니다.
[4차] 댓글&보팅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badasori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 등갈비는 안바랄 테니, 김치라도 좀 주십쇼~!!! ㅎㅎㅎ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하얀밥에 김치 한조각 올려 먹고 국물 한스푼만 먹어도 밥 두공기는 후딱 해치울 것같습니다.^^

jhani님~ 기회되면 한그릇 대접하고 싶네요~^^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밥에 김가루 뿌려서 수저로 한 스푼 담은다음에 비벼서 먹으면
햐....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gbgg님 드실줄 아시네요~ 담에 그렇게 먹어 봐야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등갈비 김치찌개, 익은 김치를 구하지 못해서 해먹고는 싶은데 해먹지를 못하네요. 아 ~~ 어디서 익은 김치를 구하나?

yangmok701님 익은김치가 없으시다니~ 제가 근처면 드리고 싶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와 보글보글 끓는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

요리 잘하시는 rosaria님말씀해 주시니 흐뭇한데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와우~ 이시간에 군침은 삼키고갑니당~
너무 맛있어보여요!!
전 20갤아들 육아중인 맘이에요~
팔로우신청하고 갑니다~ 소통하고파요^^

yum.holove님 반가워요~
육아맘을 뵈니 더 반갑네요~
저도 팔로우 하고자주 찾아 뵐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등갈비 맛나죠!!! 정말 진국처럼 보이네요^^

subin0613 요거 밥도둑이죠~^^
오늘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캬~~ 등갈비가 토실토실하게 살이 가득 붙어있네요ㅎ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팔로우&업보팅하고 갑니다~)

parktaehyeon님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 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ㅠㅠㅠㅠㅠ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geenie님~ 저도 아침 안먹고 사진보니 먹고 싶네요 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365.67
ETH 3398.6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