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만 봐도 행복한 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명절이 며칠 남지 않아 마음이 괞시리 바빠지는
것같아요~
선물도 준비하고
세배돈도 새 지폐로 준비해놨어요~^^

양가부모님 선물을 사러 갔다가
큰아이가 쌀국수를 먹고싶다기에
쌀국수와 새우볶음 밥을 먹고왔어요

차돌박이 쌀국수예요~
아이들 둘다 쌀국수를 워낙좋아해서
자주먹게 되는 메뉴인데요~
아이들 맛있게 먹고난후
숙주는 엄마의 몫이죠~
엄마는 월래 숙주를 더 좋아한단다~ㅠㅠ

20180118_163959.jpg

구운마늘이 올려진 새우볶음밥이예요~
여기서 전 또 마늘만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글쓰다보니 저 왜이리 청승 맞죠 ㅎㅎㅎ
두아이들 맛있게 먹는 모습만 봐도
행복하답니다~ 하하~
20180118_163932.jpg

20180118_163925.jpg

부모님께는 아무래도 건강식품이 제일
좋을거 같아 건강식품으로 준비했어요
명절선물을 준비하고 나니 뭔가 큰일을
해결한것 같네요~^^

이웃님들도 명절 준비로 몸과 마음이 바쁘시죠~
준비 잘하시고 즐거운 명절 기다려 보아요~^^

편안한밤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사진 정말 잘 찍으셨어요!! 완전 먹음직~
마침 어제 콩나물인 줄 알고 샀는데 오늘 보니 숙주여서 멘붕..에 빠졌어요.ㅋㅋㅋ 숙주나물은 처음 무쳐봤는데 콩나물과 완전 맛이 다르네요;;; 흠.... (괜한 소리를 또 하고 갑니다.ㅋㅋㅋㅋ)

쏭블리님 ~ 감사합니다~^^*
저도 콩나물 사러갔다 숙주 사온적 있더래요~ ㅎㅎㅎ
숙주는 잘 안묻쳐봐서 당황 스럽죠~
쏭블리님은 맛있게 해드셨을거 같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와..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요..

팔로우하고가요~ 맞팔 부탁해요 'ㅅ'/

[-]objet님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찾아뵐게요~^^

명절준비 잘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yangmok701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이들 입에 음식 들어가는게 그렇게 좋다고 하던데.^^ 명절 잘 보내세용 ㅎㅎㅎ

저도 잘 몰랐는데 엄마가 되고나니 그렇더라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마늘 하고 숙주맛이 참 베트남 다녀온 기분이 들게하죠?^----^ 치킨은 목이 맛있고 족발은 뼈 ㅎ 보쌈은 또 비계가 부드럽...금딸기는 또 젤 싫어하는 과일ㅜㅜ 흑흑...😂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던 이유를 진짜 알겠다는^^ㅎㅎ
아이들 잘먹으면 진짜 뿌듯하고 배가 안고프긴 합니다^-------^
초코민트님 오늘도 너무 수고하셨어요~ 명절 선물 준비 끝내셔서 든든하실것 같아용~~
얘들아~^^ 엄마의 사랑먹고 쑥쑥자라라♡

twowoo 님 GOD에 짜장면 노래가 절로 나오네요~ ^^
그쵸~ 엄마가 되고 보니 제입에 들어가는것보다
아이들 입에 들어가는게 더 행복하더라구요~
twowoo님 명절 준비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쌀국수에 들어가는 숙주를 참 좋아합니다!!!😊

쌀국수 보니 "포베이"쌀국수도 생각나네요!!!

아효 이제 명절이네요!!!

가족들이 다 모이니 좋으면서도 은근 부담되고 지친다는게...

주부님들은 더 하겠죠..힘내십쇼!!!👍🏻

아삭 아삭 숙주 맛있긴 하죠~^^
맞아요~ 명절이 즐겁기도 하지만 부담도 되요~

dlgksquf12님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래요~^^

저의 오늘 저녁과 어찌나 비슷하신지~
저희는 페퍼런치에 갔어요~
아이들이 먹고 옥수수와 스프링빈 그리고 남은 잔반 처리하려고~
제것은 아예 안시켰답니다 ㅜ.ㅜ
엄마들이 다 그렇군요~~

[-]edwardcha888님도 그러셨군요~ ^^
엄마 마음은 다같아요~ 그쵸~
행복한 하루 되세요~

초코민트님 명절 준비 잘하세요^^ 아이들이 먹는모습만 봐도 부모님들은 행복한거 같아요. 초코민트님도 포스팅속에서 행복해보이시네요 ㅎㅎ 편안한밤되세요^^

우부님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래요~^^

헛! 그러고보니 저희도 명절 세배돈 신권으로 좀 바꿔놔야 하는데... 얼른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