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브런치 맛집 라스토리아 1001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치과 치료 핑계로 하루 이틀 쉬다보니 ~
스팀잇에 글쓴지가 일주일이 넘어간거 같아요~
꾸준함이 중요한데 말이죠~ 반성 반성~

며칠전에 모임이 있어 판교 라스토리아 1001 에 다녀와서 소개드릴가 해요~^^
판교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la storia는 이탈리아어로 '이야기'라는 의미가 있데요~

사진1.JPG

라스토리아 1001의 실내외 인터리아가 깔끔하고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날씨도 화창해서 더욱더 인테리어가 돋보인거 같아요~

사진2.JPG

도우스틱과 샐러드를 에피타이저로 했어요~
화덕에 바로구운 도우스틱은 레몬이 첨가된듯한 꿀에 찍어 멋으니
새콤 달콤~ 하더라구요
2.png

오징어 먹물 리조또~
비주얼이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줘야겠죠~ 제일 맛있었던 메뉴였어요~
1.png

고르곤 졸라 피자~

사진3.JPG

꿀 대신 무화과가 절여진 꿀이 나와요~
피자에 무화과를 올려서 먹으니 색다르고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4.JPG

파스타도 골고루 식혔었는데 , 먹느라 파스타 사진은 못찍었네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너무 좋은 판교 라스토리아 1001 이었답니다~
판교 나들이 가시면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라스토리아 100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77번길 58

이웃님들 날씨가 많이 따뜻해 진거 같아요~
남은 하루 행복한 시간 되세요~^^*

Sort:  

와 무화과와 피자라 조합이 색다르니까 엄청 먹어보고싶네요 ^^ 오늘 애플민트님과 인사나눴는데 초코민트님의 글도 봤네요 ^^ 민트가 대세인가용?

pyorinho 님 반가워요~^^
그쵸 무화과와 피자~ 조합이 너무 좋더라구요~^^
애플민트 님도 계시군요~ 민트님이시라니 왠지 반갑네요~
좋은 밤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77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초코민트님 오랜만이에요!!^^ 치과치료 하느라 힘드실거같아요~~ 그래도 자주자주 오세용ㅎㅎㅎㅎ 오징어 먹물 파스타가 넘 맛나보입니다:)

goodfeelings님 오랫만 이예요~^^
2주동안 많이 고생했는데 며칠전 부터 적응이 좀 된거 같아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자주 뵈어요~^^
goodfeelings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음식들이 다 맛있어 보입니다.
특히나 오징어먹물 리조또는 말씀 그대로 먹기 아까운 비쥬얼이네요~ (그래도 먹긴 먹어야죠? ㅎ)

noah326님 그쵸~ 오징어 먹물 리조또 정말 먹기 아까웠지만
순식간에 해치운거 같아요~ㅎㅎㅎ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음식들이 너무 다 이쁘고 맛나보이네요~ 특히 꿀에 절인 무화가를 피자에~~ 이건 예술!! 판교 한번도 못가봤는데. 이런 음식점도 있고 넘 부러버여~

edwardcha888님 오랫만이예요~^^ 잘지내셨죠~
저도 판교 오랫만에 가봤는데 , 정말 좋은곳이 많더라구요~
무화과 피자 정말 색달랐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 그 동안 너무 많이 쉬신거 아니에요 ???

그쵸~ 하루이틀 쉬다보니 게을러 지네요 ㅎㅎ 다시 부지런좀 떨어 봐야겠어요~^^

초코민트님~ 요즘 바쁘셨나봐요^^ 잘 지내셨나요? ㅎㅎ
브런치... 여유롭게 즐기고 싶네요! ㅋ

독거님 반가워요~^^ 잘지내셨죠~
치아 교정중이라 좀 괴로워서 좀 퍼져 있었어요 ㅎㅎ
독거님 자주 놀라갈게요~^^

앗 민트님 오랜만이에요^^
판교가 참맛집이많은것같아용

yealumilu님 반가워요~ 너무 오랫만이죠~^^
잘지내셨죠~? 귀염둥이들도 많이 컷겠어요~^^
저도 오랜만에 갔는데 분위기 좋은곳이 많더라구요~

오랜만이여요 초코민트님! 여기 비주얼이 완전 고급져보여요 ㅎ 무화과!!!

energizer000님 잘지내셨죠~? 너무 오랫만이예요~ ^^*
제가 치아 교정중이라 잘 못먹다 고급진 음식을 보니 정신을 못차리겠 더라구요 ㅎㅎ

초코민트님? 치과치료는 잘하셌나욤?
제대로 못묵어서 맛나게 드셨겠는데요?ㅎㅎ
와아~피자에 무화과 올려서 묵음 맛나겠는데요? 오징어 먹물리조또 첨보는데 먹고 싶어욤^.^

hongsam님 반가워요~ 오랫만이죠~^^
그동안 잘 지내셨죠~
네에~ 치아 교정한다고 2주정도 너무 아파서 잘 먹지도 못했는데
간만에 맛있는 음식보고 정신을 못차렸네요 ㅎㅎㅎ
먹물 리조또 처음 맛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