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바사삭 고구마 맛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 예요~^^

아이들간식으로 고구마 맛탕을 맛들어왔어요~
고구마는 어떻게 먹어도 참 맛있죠~
쪄주기만 하다가 맛탕을 만들어봤어요~
아주 쉽네요~^^

-고구마 맛탕 재료-

고구마, 설탕, 올리고당, 식용유,
검은깨(저는 없어서 참깨로 했어요)

간단한 재료로 맛있는 간식을 만들수 있어요~^^
고구마 준비하구요~

아이들 한입크기 정도로 작게 썰었어요~!
정해진 모양이 있는건아니니 원하는데로 잘라주세요~^^
너무 크게 썰면 튀기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 참고하세요~

기름이 달궈지면 기름이 튀지않게 조심히 넣어주세요~
물기가 없이 넣으셔야해요~
튀기는 동안 가끔 저어주면 골고루 잘익어요~
저는 좀 덜튀겨진거같아요~ 바싹 튀기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시럽을 만들어 볼가요~?
설탕 2큰술, 올리고당2큰술, 식용유 1큰술

팬위에 재료를 넣으시고 중불에 약하게 녹여주세요~
너무 센불에 하면 타버릴수 있으니 꼭 불을 약하게 줄여주셔요~

불을 끈후시럽에 튀긴 고구마랑 버무려 주시면 고구마 맛탕성공~
마지막으로 검은깨가 있으시면 넣으시고 참깨가 있으면 참깨 넣으셔도 되요~

고구마 맛탕과 우유한잔이면 아이 간식으로 딱 좋아요~
달콤 바삭~ 아주 맛있네요~
오늘 간식은 요걸로 해결 했어요~

우리 스티미언님들 지쳐오는 목요일이예요~
힘내시고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진짜 조금이라도 건강한 간식이라면 아이들한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멋있습니다. 업봇 하고 갈게요

도리님~~ 반가워요~^^
예쁜 아가 잘크고 있죠? 한참 예쁘겠네요~
고구마는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 딱 좋은거같아요~ 맛탕은 달콤해서 더좋아하구요
도리님 자주 뵈어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맛탕 맛나보여요^^

@glaceh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 민트님~~~

저 한개만 집어 먹어도 돼요?? ㅎㅎㅎ

rosaria님 ~제가 입에 쏙 넣어들게요~^^
오늘은 로사리아님이 무슨요리를 하실지 궁금해요~ㅎㅎ
행복한 오후 되세요~^^

아이가 좋아하는데 기회되면 한 번 만들어줘 봐야겠네요. ^^

자상한 아빠세요~^^ 아이간식으로 딱좋죠~
@cheolwoo-kim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우 chocomint님 요리 정말 깔끔하게 잘 하시는 듯 합니다. 간단해 보여도 그리 쉽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맛있는 요리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공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고구마랑 올리고당만 있음 간단한 휙 할수 있어요~^^
@kimsungmin님 행복한 오후 되세요~^^

아 ㅎㅎ 감사합니다^^

얼마전부터 고구마맛탕 먹고싶었는데 손도 많이가고 귀찮아서 그냥 생각만 하고 있었네요~ㅠㅠ 사진보는걸로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아고 드시구 싶으셨었네요~ 고구마 랑 올리고당만 있으면 금방할수 있어요~
해서 드셔보세요~~^^
@kenene님 행복한 오후 되세요~^^

크아.... 진짜 맛있고 건강해보이네요. 점심먹으러가야겠습니다 ㅋㅋㅋㅋ

vimva님 감사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아고 조금있으면 저녁이네요~ ㅎㅎ 저녁도 맛있게 드세요~^^

아이가 참 좋아할거 같은데.. 맛탕은 어렵다는 인식이 있네요..
도전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ㅎㅎㅎ
언제일지 모르지만요..
고구마가 맛있을때 해야 할텐데요.ㅋㅋㅋㅋ

아이들 간식으로 참좋죠~
맛탕 정말 쉬워요~~ 고구마 식용유 올리고당만있음 곰방 만들수 있어요~ㅎㅎㅎ
곧 해서 드셔보세요~^^
러브흠님 행복한 오후 되세요~

우리 아이가 참 좋아하는데요
저도 요즘에 밤고구마 나와서 한봉지 샀는데
아직 못해주고 있어요 ㅠ_ㅠ

아이에게 미안한 생각이 듭니다 흑
여행 다녀와서 해줘야 겠어요

오늘도 달콤한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D

아이들 간식으로 고구만 만한게 없죠~
아옹 즐거운 여행가시는데 고구마가 문제겠어요~ ㅎㅎ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포스팅 기다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98.89
ETH 3514.7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