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국물맛 좋은 꽃게 라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 예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 아이랑 놀이터 투어를 하고 왔어요
근처 놀이터만 6개~ 돌고나니 지쳐요
아이와 놀이터 투어를 하고 돌아오니 너무 배가 고프네요
작은 아이는 좋아하는 스파게티를 해주고 , 저는 라면이 땡기더라구요
라면만 그냥 끓여먹긴 아쉽고 냉장고를 열어보니 , 꽃게탕을 끓이려고
사놓은 꽃게가 마침 있었어요.

전에 예능프로그램에서 바로 잡은 꽃게를 라면에 넣어 끓여먹는장면이
나오는데 그렇게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꽃게가 있을대 종종 끓여먹곤했어요
저혼자 먹으면 월래 대충~~ 먹는데
오늘은 고생했으니 제대로 먹어봤어요 ㅎㅎ

꽃게랑 간단히 야채를 넣었어요~ 딱 꽃게탕 재료죠

전 풀무원 생라면을 좋아해요~

먼저 손질한 꽃게를 국물을 내줬어요~
꽃게를 넣고 보글보글~~

보글보글 끓는 물에 스프먼저 넣고~
면을 퐁당 넣어줬어요~

보글보글 끓은 라면을 그릇에 담아 맛있게 호로록 ~~
꽃게 국물이라 시원하고 라면같지 않은 거한 라면 이었어요~

남편님께도 한그릇 끓여 대령해야겠어요~
저만 요렇게 먹은거 알면 섭섭할거같죠?~ ㅎㅎ

가을이 꽃게철이자나요~ 꽃게 사셔서 요렇게 끓여보심
색다른 라면을 즐기실수 있을거같아요~^^

곧 있음 즐거운 저녁시간이네요~
우리 스티미언님들 맛있는 저녁드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군침이 절로 도는 라면이네요~ 국물맛이 정말 시원하겠어요~~ ㅎㅎ

꽃게국물이라 일반라면국물보다 헐씬 시원하더라구요~^^
@positioner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 해물라면 ㄷㄷㄷㄷ 최고네요!!

그냥 라면만 끓이는거랑 국물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danbain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꽃게와 새우는 라면에 진리이지요. ^^

맞는말씀 이세요~~ ^^ 꽃게랑 새우는 어디다 넣어도 다 맛있죠~
@seunglimdaddy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국물은 또 얼마나 시원할까요~명품 라면이네요. 전 지금 야근하려고 사발면 먹는데 처량하네요ㅜㅠ 아무튼 이번주말엔 꼭 꽃게를 사러가야겠어요~^^

꽃게 한마리로 국물맛이 확~ 달라져요
야근중에 사발면을 드셨군요.. 제가 한그릇 대접해 드리고 싶네요.ㅠㅠ
@happyworkingmom님 잘챙겨드시면서 일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와 일반 라면이 아니군요 ㅎㅎ 국물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당연히 엄청 맛이 좋을 듯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일반라면에 꽃게만 들어갔는데 국물맛이 다르네요~^^
라면에 재료만 다르게 추가시켜도 라면맛이 달라지는거같아요ㅎㅎ
@kimsungmin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그렇지요 꽃게에서 우러나는 국물이 아주 맛있을 듯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국물 한모금이라도 마시고 싶네요ㅎㅎ 미우새에서 예전에 김건모가 라면 끓이던게생각나네요 라면에 전복 홍게다리 송이버섯 좋은거 죄다넣었었는데ㅋ

나이가 들어갈수록 라면에도 건강을 생각하게 되나봐요 ㅎㅎㅎ
저도 요즘엔 몸에 좋다는건 다챙겨먹게 되네요
저도 미우새에서 재미있게 봤었어요 ㅋㅋㅋㅋ
@holic7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초코민트님.. 저도 배달좀 부탁합니다.
여기 주소가... 음....

너무 맛나보여요...

ㅎㅎㅎ 근처면 같이 한그릇 하면 좋겠네요~^^
@renakim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배고프네요.. 라면먹을까 고민중이었음 꽃게가업네요ㅜㅜ

배고플땐 라면만 끓여먹어도 꿀맛이죠~~
맛있는 라면 드셨길 바래요~^^
@gomyh16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라면이 엄청 맛있게 보이네요.. 당장 꽃게 한마리 넣고 라면 끊여 먹고 싶어 집니다^^

꽃게 한마리로 국물맛이 확달라져요~
한번 드셔보세요~
@munkihun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