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전통중국집 진아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예요~

가족들이 병문안을 오셔서 같이 가게된
대학로 중국집 진아춘을 소개해드릴가해요 ~
중국요리가 드시고 싶다하셔서 검색해보니
진하춘이 뜨더라구요 .
작은 골목으로 열심히 찾아 가봤어요


70년대 느낌이 물씬나는 중국집이예요
중국집에가면 탕수육을 맛봐야죠~
탕수육은 바삭하고 소스도 아주 맛있었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탕수육이었어요

새우볶음 밥도 시켜봤어요.
새우볶음밥이 평범하지 않았어요.
평소에 먹던거랑 많이 다르네요. 고춧가루도 들어간거갔고
전 음식 안가리도 다 잘먹는데 요건 입맛에 안맛더라구요


중국집에 왔으니 짜장면은 꼭 먹어봐야죠~
볶음 짜장이예요~ 춘장맛이 좀 색다른거같아요 ~

다먹고 다니 이렇게 예쁜 디저트를 주셨어요~


매장 입구예요~ since 1925 이라고 되있어 요~
잠시 과거로 돌아간 느낌드네요~~

7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중국집이라고 해요


진아춘
서울 종로구 대명1길 18
혜화역 근처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너무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오랜전통의 느낌이 물씬 나는곳이었어요 ^^

스티미언님들 월요일이라 힘드셨지요~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오래된 중국집이고. 탕수육 빛깔이 참 곱네요^^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탕수육 소스가 진하고 맛있좋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탕수육 윤기 좔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오랜 전통이 있는곳 같아요^^

70년 전통이 있다니 대단하죠~
특히 탕수육이 맛이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rayheyna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보기 좋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seunglimdaddy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탕슉 소스 저렇게 꾸덕한 거 제일 좋아하는데!!! 혜화가서 탕수육 먹고 낙산공원 산책 딱 하면 최고일 것 같아요.

소스가 참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 저랑 취향이 같으시네요~
sinnanda2627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중국집 분위기가 상당히 좋아 보이네요..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ㅋㅋ

요즘 퓨전 중국집이랑 분위기가 다르죠~ 저도 맘에 들더라구요
kimsungmin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chocomint님도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since1925 가 와 닿네요 ㅎㅎ 꼭 들려야겠네요!

since1925 보도 저도 깜 짝 놀랐어요~^^
killyark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와우 70년이라 진짜 오래됐네요!! 탕수육 넘나 먹고싶은 비쥬얼이예요 배고프네용 ㅎㅎ 초코민트님도 이번주 화이팅하세용!!

그쵸~ 저도 70년이나됐다기에 정말 놀랐어요~
subin0613님도 한주 화이팅이예요~~^^

저도 저 디저트로 나오는 거 좋아하는데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너무 맛나 보여요. 특히 탕수육이요~^^

저도 이름은 잘모르겠네요~ 열대과일안에 파인애플이 들어있더라구요 ^^
저도 탕수육이 젤 맛있었어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조명이 음식점의 나이를 말해주는것 같아요~ ^^ 정감가네요~ 히히

섬세하신 rosaria님~ 말씀하신거 읽고 조명보니 정말 그러네요~ ^^
오늘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