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한식집 조선식당~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예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지요? 주말은 왜이리 훗닥가는지요..
서울대학 병원에 왔다갔다하느라 정신없이 며칠을 보낸것 같아요.
친정엄마는 오늘 병원에서 퇴원을 하셨어요.
수술도 잘되시고 경과도 좋아 마음이 편안하네요~
병원에 왔다갔다 하느라 대학로를 잘 살펴볼시간은 없었어요
식사는 급히 때우기 바빴구요

그러다 우연히 식당 이름이 특이해서 들어가게된 조선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나중에 알고 보니 대학로 맛집이라고 하네요~

간판이 눈이 확 띄죠~ ^^

메뉴판이예요~ 메뉴옆 멘트들이 재밋네요~ ㅎㅎ
소고기 전골 과 돼지 직화구이를 시켜 봤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불고기 전골과 쌈도 같이 나오구요~


돼지 직화구이는 불맛이 나서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식당이 한식집이라기보단 카페 같은 분위기예요~

한식하면 부담스럽게 생각할수 있는데 조선식당은
만원 대로 맛있고 정성스러운 음식을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조선 식당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8
02-763- 3323
대학로 맥도날드 바로옆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대학로에 가셨다가 한식이 드시고 싶으실때
들리시면만족스러우실거 같아요~^^
스티미언님들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chocomint/-2017917t213627151z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을것 같아요

벤티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대학로는 싼 가격에 맛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마자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너무 마음에드는 대학로예요 ㅎㅎ
해피워킹맘님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어머니께서 퇴원하셨다고 하니 축하드려요. ^^

seunglimdaddy님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아, 간판만 슬쩍 본 것 같은데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알티님도 보셨군요~
간판이 눈에 띄긴 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시간이 시간인지라 먹고싶네요!!
어머님께서 회복하셨다니 다행이예요!!
앞으로도 빠.~샤입니당
힘내시라구 풀보팅하구 갈께요.^^

bbana님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bbana님 덕분에 힘이 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음식이 깔끔해보이네요~
대학로 안가본지 넘 오래된 것 같아요.
조만간 한 번 놀러 나가봐야겠어요^^
어머님 퇴원하신 것 정말 축하드립니당!!!

저도 대학로를 정말 오랫만에 가게됐어요.
그린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대학로에 저런곳이 있는지 몰랐네요ㅎㅎ

골목에 작게 간판이 있어 지나쳐 가기 쉽긴해요~
대학로 가시면 들려보세요
familydoctor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예전에 대학로가 아지트여서 반갑네요^^
우연히 들어간 곳이 맛있으면 행복하지요!
어머니 퇴원하셨다니 다행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기대없이 간곳이 맛있으면 너무 행복해요~ ㅎㅎㅎ
keykey님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41.82
ETH 2433.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