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의 부작용~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 예요~

저희 아들이 스파이더맨을 너무 좋아해요
얼마전에 가족들과 스파이더맨 영화를 보고왔어요~
아들이 스파이더맨 을 좋아하기도 하고 남편과 저도 스파이더맨이
보고싶더라구요 .
보기싫다던 딸도 아주 재밋어 했어요 .
아들은 재미있게 보다 잠들어서 다보진못하구요
나오면서 모두 재미있었다고 만족했는데 .... 아들이 영화를 보고 난후
이상해졌어요 ㅎㅎㅎ

그후로 악당을 물리쳐야한다고 이런표정을 보여주고 있어요.

졸지에 가족이 악당이 되버렸어요.
마트에 갔는데 갑자기 쇼핑카드를 가로막고 악당을 물리쳐야한다고
카드를 밀로 난리난거예요. ㅎㅎㅎ 그러다 한대 맞았죠

누나한텐 거미줄을 쏜다고 무서운 표정지으면서 달려들고요..
딸은 어렸을때 공주를 그리좋아해서 디즈니 의상은 하나씩 사모았었지요
근데 아들은 슈퍼히어로를 그리 좋아하네요..ㅎㅎㅎ

스파이더맨을 보고 좀 과격해져서 요즘
그러면 멋지지 않다고 다독이고 있어요
그럼 다시 전에 염둥이 모습으로 돌아와요 ㅎ

스파이더맨 사랑 아들 신발이예요~
이거신으면 자신감이 생기나봐요~ 발걸음이 어지나 힘찬지

스파이더맨 양말까지~ 10가지 모양이 있는데
맘에드는거 골라서 잘때도 신고자요~ ㅋㅋ

스파이터맨 팬티까지 있으나 아들이 사진을 거부하여 ㅋㅋㅋ

어제밤에 잘때 귓속 말로 ' 엄마 나 스파이더맨 가면이랑 옷이 가지고 싶어요"
허걱 ~~~!!

스파이더맨에 제대로 홀릭 됬나봐요 ㅎㅎㅎ

Sort:  

넘귀엽네요^^남자아이들은 영웅들을 좋아하는군요~!!
저희조카는 베트맨을 좋아하는데~~^^

신기하게도 그렇더라구요~ 베트맨도 멋지죠~ ㅎㅎ
@cafemocha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스파이더맨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
가족들끼리 보셔서 더더욱 재미 있으셨겟어요. ㅎㅎㅎㅎ
스파이더맨에 제대로 홀릭이 되었네요. ㅎㅎㅎ
귀여워요 >_<

저도 아주 재미있게 봤었어요~ 시원시원한더라구요~
요즘 스파이더맨 사랑에 빠진 아들이예요~ ㅎㅎㅎ
@lovehm1223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 아이들은 다 비슷한것 같아요 저희 둘째도 스파이더맨을 너무 좋아해서
옷도 사주고 하루종일 칙! 칙 하면서 손을 내밀더라구요

@recode님 아드님도 스파이더맨을 좋아하는군요~ ㅎㅎ
아들들 너무 귀엽네요~~^^
@recode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표정이 넘 귀여워요~~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스파이디 귀엽죠 :)

하지만 아드님이 더 귀엽네요 +_+

@rt4u님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ㅡ^

하하 너무 귀엽습니다.

@mattchoi님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