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쿠키만들기~ Cookie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chocomint 예요~
입추가 되니 아침공기가 좀 시원해진 느낌이예요~

요즘 너무 무더워 밖에 나가긴 겁나고 집에서
이것저것 놀거리를 만들어 주고 있어요
예전에 @greengreen님 께서 풀무원토이 쿠키를 소개하신적이있어
저건 꼭사서 해줘야 겠다 싶었는데, 마침 마트에서
세일을 하더라구요~ 냉큼 데리고 왔지요~

아이들이 조물조물 만들었어요 ~^^귀엽네요

풀무원 생가득 토이쿠키 박스예요

상자안에 반죽이색깔별로 반죽이 들어있어요~
냉동시켜놓은 반죽이라 해동해서 사용했어요

둘이 뭐만들지 의논도 하구요
큰아이가 혼자도잘만들니 동생도 알려주고 좋더라구
작은아이는 아직 모양만들긴 어려워 상품에 들어있는
모양틀에 열심히 찍어줬어요

우리딸은 엄마가 요즘 스티밋을 재미있게 하니
고래를 만들어 주겠데요 ㅎㅎㅎ

설명서 보고 만든 딸의 작품

쨔쨘~~~ 쿠키 완성~~
직접 만든 쿠키가 완성되자 환호성 질러주시고~

사이 좋게 나누워 먹었답니다~~^^

방학이 앞으로 2주 정도 남았네요~
방학동안 남매가 붙어있다보니 아주 사이가 좋아졌어요~
나이차이가 많이 나도 엄청 싸웠거든요~ ㅎㅎ
요즘은 서로 챙기고 같이 놀아주고~ 아주 예뻐요~

남은 방학동안 공부도 중요하겠지만,
두 아이들이 행복한 추억거리를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이제 무더위더 점점 꺽여가는거 같아요~
우리 스티미언님들 즐거운 하루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귀엽네요... 애기들도 쿠키도 ~ㅋ

@mattchoi님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끄악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습니다 ㅜㅜ!!!!! 저도 만들어보고싶어요!!!! 만들며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했을지 눈에 선하네요 :-)

@sinnanda2627님 도 만들어보셔서 재미있으실거예요~
저도 옆에서 같이 만들어봤는데 재밋드라구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급작스럽게 아이가 쿠키를 만들자고 하더라구요. @.@
눈이 핑돌았지만..
이렇게 좋은 아이템이 있네요.. 색도 너무 너무 이뿌구.
저도 다음에 마트 간다면 꼭 겟해야겠어요.
아이들과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갑자기 만들려면 준비할게 너무 많죠~
이제품 하나만있으면 모든게 준비되니 너무 편해요~
아이랑 같이 해보세요~ 정말 좋아할거예요~^^

너무귀엽게 잘만들었네요^^
맛도 좋겠어요
저도 아이들과 한번 만들어 봐야 겠네요
좋정보 감사해요^^

천연성분이라 안심도 되고 만들기도 편하네요~
@cafemocha님 도 아이들과 만들어보세요~

오호~ 솜씨들이 좋은걸요~ 엄마를 생각하는 첫째의 마음이 참 이쁘네요~
금방 고래가 되실것 같아요~ ^^

@rosaria님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가 고래가 됐으면 하는 마음일가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쿠키가 너무 귀엽고 색이 이쁘네요 chocomint 님은 참 좋은 엄마네요 ^^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엄마들이 다 좋은 엄마죠~~
@eunstar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쿠키가 알록달록한게 예쁘네요

@munkihun님 감사합니다~^^

쿠키 너무 귀여워요

@venti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아이자신들이 만들었다는게 맛을 더하고
흐믓해 하겠어요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과자네요

네에~ 스스로 만들어서 무척 뿌듯해하고 좋아하더라구요~
mixed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정말 잘 만드셨네요^^
저희딸도 자꾸 또 쿠키만들자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못하고 있는데 내일은 해줘야겠어요ㅎㅎ

greengreen님 포스팅하신거보고 아이들과 해봤어요~
요거 아주 유용하더라구요~ㅎㅎ
오늘하루도 사랑스러운 따님과 즐거운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