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시원한거 드시고 무더위 이겨봐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 하세요~ @chocomint예요~
오늘 정말 폭염이네요~ 이번주내내 더웠지만 오늘따라 더 더운것 같아요~
아이들도 너무 더운지 밖에 나가자는 이야기도 안하네요

두아이가 너무 더워 시원한게 먹고싶다고 재촉하기시작했어요~
왠만하면 집에서 해주고 싶었는데 저도 너무 더운지라 시원한게 먹고싶어졌어요

얼음 동동 냉모밀소바~ 한그릇먹으니 몸속 까지 시원해져요~

돈까스 좋아하는 우리딸은 돈까스 카레를~

막내꼬맹이는 카레맘마를 아주 좋아해요 ㅎㅎ
이름도 귀엽죠~^^

이걸로도 더위가 안가시는지 빙수를 드셔야 겠다네요~ㅎㅎ
들어가는길에 설빙에 들려 망고빙수도 한그릇 먹어주고요~

보기만해서 시원해지죠~

인절미 오믈렛도 참맛있더라구요~

더위에 지친몸이 조금이나마 시원해지는것 같아요~
우리 스티미언님들 오늘 너무 덥죠~
시원한 빙수한그릇 드시고 더위 이겨내세요~화이팅~^^

Sort: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요즘 너무 무더우니 시원한 음식만 찾게되네요
munkihun님 시원한음식 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와^^정말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살어름이 보기만해도 시원시원~ㅋㅋ
저도 아이들 데리고 가봐야 겠네요
잘보고 갈께요^^

요즘 너무 더우니 시원한 음식만 찾게 되요~ㅎㅎ
@cafemocha님 시원한 음식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우와맛있겠어용ㅠㅠ
오늘너무더웠는데ㅠㅠㅠ냉모밀에빙수까지👍🏻

요즘 너무 무더우니 시원한 음식만 찾게되네요
oounding님 시원한음식 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와우 보기만해도 시원해 지네요 ~~~~

요즘 너무 무더우니 시원한 음식만 찾게되네요
eunstar님 시원한음식 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냉모밀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이렇게 푹푹 찌는 날엔 빙수도 꼭 먹어줘야죠~~
저도 낼은 빙수먹으러 가야겠어요:)

요즘 너무 무더우니 시원한 음식만 찾게되네요
greengreen님 시원한음식 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우왓, 시원한거 많이 드셨네요^^마지막에 빙수..ㅠㅠ넘 먹고싶네요!! 배탈 안나게 조심하셔요~~^^

요즘 너무 무더우니 시원한 음식만 찾게되네요
너무 과하게 먹으면 배탈 날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어요 ㅎㅎ
changkyun07님 감사합니다~^^

와 빙수 참 시원해 보이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요즘 너무 무더우니 시원한 음식만 찾게되네요
jungs님 시원한음식 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muksteem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원하고 맛있어 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94.12
ETH 3222.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