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속초해수욕장 ~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예요~

어제는 속초에 다녀와 먹을것들만 올려서 살짝 민망했어요 ㅎㅎ
속초에 갔으니 속초해수욕장도 들려줘야겠죠
설악워터피아세서 신나게 놀고나서 다음날
속초 해수욕장을 들렸어요~
휴가철이 지나 속초해수욕장도 한산하네요~

아이들은 바다를 보자 신나서 막 뛰어들려고해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바닷물이 차갑더라구요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실컷할수 있어 너무 행복한 가봐요~
그런데 모래가 부드럽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아이들 모래놀이 하는것 지켜보는것만으로도 행복했지요~
요즘 육아에 치쳐있었는데 바다보고 있으니 힐링 되더라구요

파랗고 맑은 바다로 유명한 동해바다~
언제 가도 참 좋은거같아요~

한참 피곤이 밀려오는 시간~ 우리 스티미언님들 바다 보시면서
힘내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하늘이 정말 예쁘네요 +_+
지금 시간이 딱 바다보기 좋은 시간인거 같습니다. ^^
지금 몹시 마음이 심난했는데.
바다사진보고 마음이 조금 풀리네요.. @.@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러브흠님 왜 마음이 심난하셨어요?
바다사진 보시고 맘이 풀리셨다니 기쁘네요~^^
러브흠님도 오늘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네 아 좋습니다 역시 동해바다는 언제봐도 좋네요 ㅎㅎ

핀리핀 바다도 너무 아름답죠~
핀리핀 바다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kimsungmin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네 ㅎㅎ 한국에 동해 바다는 정말 다른 곳 어디보다 더 아름답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ㅎㅎ

서해쪽 탁한 바닷물과는 달리 역시 동해는 바닷물이 푸르고 좋네요

맞아요~ 서해바다랑 좀 다른거같아요. 물이 맑죠
@munkihun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우왕 바다라!!!
저도 당장 바다가서 뛰어놀고 싶네용헤헤헤헤

부산 바다 너무 아름답죠~~ 전 해운대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oounding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일마치고 집으로 육아 출근을 한 시간인데
이 포스팅을 보니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가족이 그리고 자식이 함께여서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_^

@hjk96님 일끝마치고 집에가면, 육아에 가사 에 힘드시겠지만
사랑스러운 아이와 남편을 생각하시면서 힘내봐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날씨가 벌써쌀쌀해 젔네요..

그쵸~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바닷물은 차갑더라구요~금방 겨울이 올거같아요
@gomyh16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한산해진 해수욕장 물도 깨끗하고 좋을듯해요 날씨만좀 따뜻함 더좋을듯요^^지대로 힐링중이시네요

네에~ 물이 차가워서 좀 아쉽긴했지만, 한산 해서 너무 좋았었어요 ^^
말씀대로 지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holic7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우리 아드님이 모래놀이하는 책이나 바닷가가 나오는 책을 볼 때마다 바닷가 가자고 해서 올해는 꼭 바닷가에 가서 모래사장에서 모래놀이를 시켜줄려고 했는데 올해도 그냥 지나갔네요ㅜㅠ

우리 아들도 책보면서 바다 바다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바쁘셔서 못다녀 오셨군요. ㅜㅜ
저희도 느지감치 갔다왔어요
더추워지기전에 다녀오셔도 좋을텐데요.
@happyworkingmom님 오늘하루도 바쁘시겠지만 ,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역시나 아이들에겐 모래놀이가 최고!^^

바다보고 힐링하며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오세요!ㅋ

@rayheyna님 사이판 바다 너무 잘보고 있어요~
요즘 쌀쌀해지니 사이판의 바다가 따듯해보이고 너무 좋더라구요
@rayheyna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518.90
ETH 1591.54
USDT 1.00
SBD 0.42